[러블리즈 이미주] 230424 엠넷 걸스 나잇 아웃 움짤

2023. 5. 24.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엠넷이 연예인들 차트쇼 프로그램을

포맷만 여러차례 바꾸면서

계속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데

'걸스 나잇 아웃'도 어떻게 보면

미주씨가 MC를 했던

'TMI 뉴스 쇼'의 후신이라고 할 수 있죠

아무튼 오늘은

게스트로 두둥등장

오프닝은 '밤이 무서워요'

춤 추면서 등장했는데

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카메라 안 놔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주제가 광고였는데

미주씨가 감기약 광고부터

 
 

입는 거 마시는 거 먹는 거

아무튼 할 수 있는 거 다하고 싶다

이런 열정이 보였습니다

아닌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광고주님들

미주씨한테 연락 많이 넣어주세요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한테도

넣어주시면 정말 좋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미주 = 예쁨

예쁨 = 이미주

아무튼 미주씨는

걸스 나잇 아웃을

한바탕 뒤집고 가셨습니다

https://youtu.be/A1Kq8xj0low

 

그리고 엠넷 방송국 놈들아

이런 거 니네만 보지 말라고

아니 이걸

방송국 놈들만 보고 있는다는 게

말이나 되는 겁니까

귀여워....

아 정말 귀여워

아 정말 미치도록 귀여워

 
 

마무리는

방송국 놈들이 찍은 사진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