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교양있고 움짤

2023. 5. 23. 18:12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LG유플러스 모바일 TV에서

월클 아이돌을 만들기 위한

학교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그게 '교양있고'

예인씨가 빠져서야 되겠습니까!!

아무튼 이 학교에는

입학전형이 있어서

이렇게 면접을 보는 영상을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면접을 보고 입학하면

이런 짤도 만들어줍니다

(...뭐지)

아무튼 학교에 입학해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예인씨의 모습에

오늘도 치이고 갑니다

아... 고란어는 비밀입니다

 

그리고 이 때가

버스정류장 음원 발표하고 나서

촬영한 거 같은데

시간차가 좀 많이 나네요

ㅎㅎㅎㅎㅎ

LG가 뭘 좀 아는구나

예인씨 모델로 쓸 생각은 없니?

원래 상상은 자유입니다

아무튼 예인씨는

교양있고 교육을 통해

월클이 되었다고 합니다

 

역시 명문고 교양있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