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Grabby Girl 뮤직비디오 움짤

2023. 4. 29. 08:23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4KQO-JGOWfE

 
 

드디어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의

정규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앨범이 정규인 것도 놀랍지만

더블 타이틀이라는 것도 놀랍죠

Love or Hate 하고

Grabby Girl 2곡입니다

Love or Hate는 선공개 되었고

이번에 앨범이 발매되면서

나머지 곡들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귀여워 진짜

 
 

왼쪽에 잠수타는 류수정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rabby Girl이 개인적으로는

뭔가 굉장히 통통 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뮤직비디오도 굉장히

통통 튀고

수정씨의 발랄한 이미지들을

잘 보여주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 일어나니

류냥이가 되어있던 것에 대하여

Grabby Girl을 표현하는데

고양이는 진짜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런 고양이가 있으면

이렇게 모셔야한다 인정하십니까

(인정합니다)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깜찍한 류냥이의 모습도

이렇게 차분한 수정씨의 모습도

어딘가 들뜬 수정씨의 모습도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수정씨가 참 멋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