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나와 : 캠퍼스 라이브 프로젝트 모먼트

2023. 4. 22. 13:08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이제 슬슬 대학교에서는
중간고사의 압박이 다가오고 있거나
빠르면 벌써 하고 있을 지도 모르겠군요


그리고 5월이 다가옵니다
5월의 캠퍼스는 누가 뭐래도
축제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그래서 작년 가을 축제 때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가
캠퍼스 곳곳을 누비고 다닌
순간들을 모아봤습니다


참고로
https://youtu.be/kSnwugliy3k

 

이 때 수정씨가

캠퍼스 라이브 프로젝트로

참여한 곡 제목이 '나와'입니다

지금 들으면 딱이겠네요

 
 

그리고 역병 때문인지

아니면 원래도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몇몇 대학교에서는

유튜브 스트리밍 송출도 하더군요

겸사겸사 아주 잘 봤습니다

캠퍼스 라이브 프로젝트

최고의 반전이라고 하면

일렉치는 류수정 아닐까요

ABCDEFU라는 곡을 커버할 때

일렉을 들고 연주를 했는데

류수정 대학축제를 찢었다 진짜

일렉 들고

무대 누비는 수정씨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학교에 따라서

플레이리스트가 살짝 달라지긴 했는데

수정씨가 불렀던 곡이

- 아츄 (러블리즈)

- IF U (림지)

- 오하요 마이 나이트 (디핵)

- Peaches (저스틴 비버)

- ABCDEFU (게일)

- 나와 (류수정)

수정씨가 작업에 참여했거나

커버했던 곡들 위주였어요

대학교마다

사랑과 힐링을

듬뿍 나눠주고 온 대표님 ㅎㅎㅎㅎ

이 때가 레이블 딱 설립하자마자

프로젝트 딱 나오고

대학교 투어 다니고 그랬거든요

ㅎㅎㅎ

일렉은 아무리봐도 멋지네 진짜

무대 중간에

간식도 나눠주고 그랬는데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수정씨가 돌아다녔던 대학교 중에

제주대에서는

깜짝 손님도 있었죠

때마침 제주도 여행 중이던

지애 & 예인씨의 깜짝 방문

 
 
 

올해도 봄이 됐든

가을이 됐든

수정씨가 축제에 등판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 잠깐만요

나 진짜 일렉 류수정에 치인다

좀만 더 치이고 갈게요

(뭐래)

 
 

아무튼 올해도

수정씨 불러주는 대학교들

많았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

ㅎㅎㅎㅎ

 
 

캠퍼스에 사랑을 나눠주고

일렉으로 멋짐 제대로 보여준

 

류수정의 캠퍼스 라이브 프로젝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