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잇츠라이브 : 밤이 무서워요 움짤 (놀면뭐하니 땡처리엔터 주주시크릿)

2023. 4. 23. 12:0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B_InZNcUmic

 

주주시크릿으로

음악방송도 나가고

이런 컨텐츠도 찍고

행사도 하고

진짜 할 수 있는 건 다 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청청도 정말 잘 어울렸죠

오늘도 티격태격

맞는 듯 안 맞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턴가 아이돌들의

필수 코스가 되어버린 것만 같은

잇츠 라이브

러블리즈가 오블리비아테 활동 때

정말 라이블리즈란 이런 것이다

제대로 보여주고 갔었는데

 
 

주주시크릿도

제대로 된 라이브란 이런 것이다

보여주고 갔습니다

 
 

이거 보니

밴드랑 같이하는 러블리즈 콘서트가

갑자기 그리워지네...

 

그러고보니까 청청이라고

배경도 혹시 파란색인가요?

ㅎㅎㅎㅎㅎㅎ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맞는 듯 안 맞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멋있게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주님도 그렇고 미주씨도 그렇고

제대로 놀고 간 것 같아서

참 좋습니다

이미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멋진 무대 감사합니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마무리가 애매할 땐

 

사진들로 마무리

 
 

미주씨 청청까지

이렇게 갓-벽하게 소화하면

대체 안 어울리는 게 뭐냐고요

핑크요?

정복한지 오래됐습니다

 
 

 

아마도 안 어울리는 걸 찾는 것보단

이거도 어울린다 저거도 어울린다

다 갖다 붙이는 게 더 맞지 않을까요

그게 바로 완벽이니까

(뭐래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