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Love or Hate : 백스테이지 라이브

2023. 4. 21. 23:36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_Q6JSJibREY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의

Love or Hate 라이브클립

영상이 올라온 게 있는데

컨셉이 독특하네요

촬영이나 공연이 끝난 아티스트를 찾아가

스태프들은 최소한의 세팅만 하고

자리를 비워줘서

아티스트 혼자 촬영하는 그런 컨셉이라네요

 
 

수정씨의 어떤 스케줄인지는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쩌면 공연 연습일수도 있지만

아무튼 라이브라니 참 좋습니다

 
 

그러고보니 수정씨 단독 콘서트가

이제 한달도 안 남았네요

 
 

수정씨의 다양한 노래들을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괜히 벌써부터 두근거리는군요

그것보다 더 설레는 사실은

수정씨의 정규앨범 발매가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예약판매 시작한다고 한 게

3월 중순 넘어서였는데

벌써 4월 중순이 되어있네요

이럴때만 시간 참 빨라요

아무튼 수정씨 라이브 클립도

콘서트도 정규앨범도

다들 많관부 많관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