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셀폰코드 모먼트 with 에스파 윈터

2023. 5. 31. 00:07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Z6lYzjd4lb0

 

 

미주씨가 여길 나가게 될 거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 했는데

러블리즈 멤버들 중 처음이죠

근데 상대방은 더 상상도 못한 ㄴㅇㄱ

다짜고짜

귀요미로 시작하는 미주씨

ㅋㅋㅋㅋㅋ

앞으로 게임할 때

귀요미가 보이면

일단 미주씨부터 의심하면 되나요?

ㅎㅎㅎㅎ

윈터씨의 닉네임은

에스파 멤버들이

머리를 맞대어 나온 아이디어

이 집 돌직구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집 받아치는 것도 예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핸드폰 금방 사고

셀폰코드 촬영 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관세청 채팅은 뭐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윈터 웃음 = 내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의 TMI를

지나치게 알아가는 중

놀면 뭐하니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미주씨의 운전실력에

많은 오빠들이 불안해하고 있죠

TMI인데

미주씨와 친한 아이들의 우기씨는

언제 한 번 놀면 뭐하니에 나와서

쿠폰을 얻어간 적이 있거든요

근데... 반응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음식취향 서로 안 맞는 두 사람

인정합니다

서양식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양식 콩국수로 철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팩트리어트 미사일 발사하는 윈터씨

대략적인 나이대까지 들킴

소오오오오오름

서로의 어릴적 사진을 보고

그려주기를 하고 있는데

오른쪽은 그럴싸한데

왼쪽은 뭔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되자

동방예의지국 장착하는 윈터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순이들끼리

티키타카가 아주 예술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이좋게

챌린지도 하고 갔다고

ㅎㅎㅎㅎㅎ

 

마무리는 셀폰코드

트위터 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