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이온음료 광고 희망합니다 (포카리, 토레타 등등) : 인스타 사진

2023. 6. 14. 05:2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지애씨가

한강에 소풍을 갔던 어느날...

 
 

레전드가 나와버렸습니다

본인은 포카리는 그냥 들고간 거다

이런 말을 배텐에서 한 거 같은데

이런 인스타 스토리를 올리면

누가봐도 이온음료 광고 희망하는 거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토레타 삐지지 마세요

누가봐도 포카리가 옆에 있으니까

포카리를 태그했겠지

억울하면 지애씨 모델로 데려가!!!

(응? 얘 지금 뭐래니)

 

그리고 포카리 뭐하냐!!!

당장 광고내놔!!!!!!

이온음료 광고내놔!!!!!!

먼저 데려가는 사람이 임자다!!!!

동아오츠카 보고있냐

코카콜라 보고있냐

여기 모델 데려가라!!!!

 

그리고 이렇게 지애씨가

청순아련한 화보와

이온음료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는 사진은

https://www.instagram.com/p/Cs8QU3iP3Jm/

 

쓰앵님이 만들어주신 거니까

여러분 잊지 마시고

이온음료 회사들은

하루 빨리 유지애를 광고모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