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첫 단독 콘서트 Archive of Emotions(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비하인드 움짤

2023. 7. 3.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AsFd0xYWrCg

 

 

벌써 한달이 넘었군요

러블리즈 멤버들이 새 출발한 이후에

두 번째로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된

작은 수정, 류수정입니다

첫 번째는 누구냐고 궁금하실까봐

큰수정씨 이수정입니다

 
 

열심히 리허설 중인 수정씨

오늘도 정말 귀엽습니다 ㅎㅎㅎ

 

아무튼 총 3회에 걸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무사히 마친 수정씨

 

이런 장면들만 봐도

콘서트가 생각나서

다음 콘서트를 빨리 했으면 좋겠다

ㅎㅎㅎㅎㅎ

수정씨 오늘 정말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로건 이벤트도

콘서트하면 빠지지 않죠

저렇게 주접을 떨면

내가 더 잘할 거라고

수정씨는 그럴걸요

보셨죠?

(뭐래)

 

아무튼 무대를 정말

종횡무진하던 수정씨 너무 멋졌고

처음이라 많이 긴장도 됐을텐데

긴장한 수정씨는 어디로 가고

무대를 즐길 줄 아는 수정씨가

정말 행복한 순간들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거 앵콜할 때

수정씨가 통로로 나왔는데

뒤에서 이러고 계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객분들도 빼놓을 수 없죠 정말

반가운 손님들도 빼놓을 수 없고요

역시 쟤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행복했던 콘서트

잊지 못할겁니다

류수정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