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염색하고 한껏 더 귀여워진 큰뚜

2023. 6. 16. 07:0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저는 대단히 크게 낚였습니다

미스터라디오에서 염색하고 나왔길래

아 이건 분명히 큰 게 오는 것이야

이러고 있었는데....

단호박을 한껏 먹은 큰뚜님이

그냥 심심해서 염색한 거라고 합니다

그것도 셀프로 말이죠

근데 셀프로 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나오기 있냐고요

 

야 이 울림놈들아

이 손재주를 활용할 수 있는

컨텐츠를 내놓으라고!!!

 
 

어플가지고 노는 것도

이제 장인이 되었습니다

 
 

보라색도 잘 어울려

주황색이랑 금발은 말해 뭐해

이런 초록색도 잘 어울리면...

다음 앨범 혹시 염색을

기대해도 되나요?

ㅎㅎㅎㅎ

 
 

아 근데 진짜

저는 뭔가 큰 게 겁나 큰 게

오는 줄 알았단 말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건 그렇고

수정씨 진짜 염색하고나서

 
 

뭔가 더 굉장히

귀여워진 느낌이 강합니다

 
 

아 진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울림아 컨텐츠든 뭐든 내놔

 
 

그리고 이건 지애씨 팬미팅 나왔을 때

과거사진 탐방하다가

공약으로 찍은 2023 버전 사진

 

아니 세상에

핑크까지 잘 어울리면

도대체 안 어울리는 게 뭐냐고요

 

진짜 색깔 조금 빠진

이 상태가 저는 더 레전드 같아요

 
 

이게 이수정이다!!

 
 

그러니까 울림은 당장

컨텐츠를 더 내놓지 못할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