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퀸덤퍼즐 프리뷰 움짤

2023. 6. 20.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기자회견한 거 보니까

아 기자회견이 아니죠

제작발표회하는 거 보니까

PD님 변명이 정말 가관입니다

몇 군 몇 군 나눈 게 초반 장치라니

악플러들한테 이미 먹이 던져놓고

자기 빠져나갈 변명부터 하시네요

벌써 몇군따리 이러면서

커뮤니티에서 날뛰는 게 뻔하구만

그리고 그렇게 몇 군 몇 군 나눈거

방송 내내 그렇게 인식할텐데

나중에 사라지면 뭐 어쩌라고요

PD가 그렇게 몇 군이라고 선동했잖아요

선동은 한 순간이고

해명은 평생인데

PD양반이라는 새끼가...

그래요 뭐

엠넷은 그딴 거 없으면

오디션 기획조차 할 수 없는 거죠

몇 군 몇 군 나눈거도

엠넷 주관적으로 나눈 거라

그거에 대한 의구심 가지시는 분들도 많죠

참가자들은 서로서로 친목하고

으쌰으쌰하고 같이 이겨나갔으면 좋겠고요

엠넷은 제발 망하세요

 

아무튼 지난 주에

엠넷이 프리뷰를 유튜브로 공개했는데

시작부터 장난질을 하시더라고요

어떻게 된 게 악편을 안 하면

분량을 만들어내는 것도 못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케이씨가

참가자들 경력만 놓고 봤을 때는

대선배님이더라고요

물론 경력이 케이씨보다

많은 분들도 있긴 했는데

다섯손가락 안에는 들어갈걸요? ㅎㅎㅎ

아무튼 케이씨의 각오는

노련함을 보여주겠다

이런 거였죠

근데 또 모아놓은 분들은

엠넷이 어떻게 잘도 모아놨어요

악편을 해서 그렇지

리액션 고장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미 뿜뿜하는 케이씨의

여유로움을 보세요

그리고 능청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뷰부터 장난질을 쳐놔가지고

본편에서도 장난질이 좀 많을겁니다

근데 이젠 팬들도 다 알고

대중들도 다 알아요

엠넷이 장난친다는 거

오죽하면 엠넷 서바이벌에 나온

다른 아이돌 분들이

'누구누구 리액션 중입니다'

핸드폰에 띄우고 그러겠냐고요

아무튼 케이씨도 그렇고

다른 아티스트 분들도 그렇고

엠넷한테 이용해먹을 수 있는 거 다 해먹고

다같이 윈윈합시다

엠넷은 진짜 망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