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놀면 뭐하니 : 제주도 모먼트

2023. 6. 19. 20:12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비정기 놀면뭐하니 포스팅

오늘은 러블리즈 미주씨의

제주도 모먼트입니다

사실 이건 제주도가 아니라

마라도를 가는건데

그냥 같이 넣어봤습니다

근데 집합시간이....

허허허허허허허허

무한도전 Yes or No 특집 때

멤버들의 한이 맺힌 짜장면을

놀면뭐하니로 다시 온 감격의 순간

....을 와장창 깨버리는

강렬한 훅 한 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도 미주씨는

제주도에 힐링을 하러 간 거죠

간 건데

 

근데 이제

노동을 곁들인

ㅎ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이 때는

정말 힐링이 많이 되더군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시설이 있다는 것과

말과 교감하는 모습들

그리고 풍경들은 정말

힐링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때로는 잔잔하게

이런 힐링을 주는 것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만

놀면뭐하니는

또 한번의 대격변을 맞이했죠

어떻게 탈바꿈해서 나올지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