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핫한zip 모먼트 : 본격 압구정로데오/신당동 핫플 뿌수기

2023. 6. 7.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막내 예인씨가

핫한zip이라는 웹 예능으로

처음 단독예능을 진행합니다

말 그대로입니다

핫한.zip

온갖 핫플, 운동, 뭐뭐뭐뭐

핫한 건 앞으로 다 다룰 예정입니다

https://youtu.be/hnzIBJPawgQ

 

 

그러니까 이걸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안 하면

여러분들만 손해본다 이겁니다

핑크곤듀고 아니고 MZ곤듀

ㅎㅎㅎㅎ

아무튼 첫 핫플 찾아 떠난 곳

 

 

압구정로데오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

핫플에서 촬영도 하고

옷가게는 못참지!

 

여기 요즘 뜨는데 아니었나요

핫플 골라가는 레이더가 있군요

근데 역시 핫플하면

맛집을 빼놓을 수가 없죠

예인씨 먹는 거 보니까 배고픈데

https://youtu.be/nx6jKz0G908

 

이 썸네일은 대체....

안 돼 위장아 나대지마

(뭐래)

막차 없으면

만들어 타는 하입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신당동 편은...

사람 미쳐버리게 만들어요

아 당장 편의점가서

맥주사온다

(아 제발 자제 좀)

 

예인씨도 맥주광고 찍어야겠네요

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해산물을

그렇게 선호하진 않는데

이 집은 왜 땡기는 거죠

남들 떡볶이 먹을 동안

핫한 사람들은

오징어 구워먹고 민어 구워먹고

이렇게 한 잔 걸치면서

낭만을 즐기고 있다는 거였잖아요

오늘부터 신당동은 생선구이다

(뭐래)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아기자기한 예쁜 가게부터

커피도 못 참지!!

단 2회만에 프로그램 폭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정체분명의 그 분이

왜 언급 안 되나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러분 솔직히 신당동 뭡니까

그렇죠 떡볶이는 먹어줘야죠

예인씨의 기상천외한 삼행시는

직접 보시는 거로 ㅎㅎㅎㅎ

그리고 미션은 왜 항상...

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여러분

뭐든 핫한 건

예인씨가 매주 목요일 저녁에

정복하고 있으니까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3콤보 박고

모두모두 인싸가 되보도록 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