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오늘은 러블리즈의 영원한 아기영혼 큰수정 생일입니다

2023. 7. 6. 19:0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본명인 이수정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맞이하게 된

두 번째 생일입니다

이제는 이수정이라는 이름도

많이 익숙해졌지만

그래도 베이비소울이

더 익숙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왜 큰수정이냐고 하실 분들 계실까봐

러블리즈 수정이라고 했을 때

대부분 먼저 떠올릴 작은수정

그리고 큰수정 ㅎㅎㅎ

예명을 워낙 오래 썼다보니

소울이 더 익숙하시죠?

ㅎㅎㅎㅎㅎ

 
 

요즘에는 계속

KBS 미스터라디오에

금요일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답니다

 
 

그래도 연초에는

뭔가 스케줄도 있었고

이런 자체 컨텐츠도

드디어 미는 건가 싶었는데

울림이 울림하는 중이고...

그래도 오늘

생일 라이브 해주는 게 어딘가 싶은...

누누히 강조드리는데

다른 소속사들이 당연하게 하는 거

울림이 하면 '얘네가 왜 해' 이렇게 된다고요

 

그래도 뭔가 준비하고 있나

이런 생각은 들기야 하지만

마음을 비우고 있다보면

언젠가는 나오겠죠

 

뭐... 그래도

이수정의 음악 세계를

느리지만 조금씩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서

앞으로 다가올 것들이

더 기대가 되는 건 사실이거든요

(울림아 일 좀 해봐!!!)

 
 

아무튼 오늘

여름의 문턱을 넘어

진짜 여름인 날

여름보다 더 뜨겁고

단호박이고(?)

사랑스러운 큰수정씨 생일입니다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생일축하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