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세븐일레븐 중고 거래 모먼트

2023. 7. 5.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명은씨 아니 지우씨가

세븐일레븐이랑 이런 저런 컨텐츠를

종종 찍었는데

한 번은

이렇게 지애씨, 예인씨와

같이 컨텐츠를 찍었죠

그 인연이 닿았던 모양인지

https://youtu.be/NewPdsaJMe4

 

지애씨도

세븐일레븐 컨텐츠를 찍었습니다

근데 이제 중고 거래를 곁들인

그렇습니다

세븐일레븐과 중고나라의

합작 서비스에 대한 컨텐츠를

지애씨가 찍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중고나라냐 세븐일레븐이냐

어느 쪽이 지애씨 빨리 모셔가는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지우씨랑 예인씨도 좋고요 ㅎㅎㅎㅎ

(뭐래?)

하긴 편의점에서 이제

별의 별 것을 다 팔고

택배도 가능한데

중고 거래라고 뭐 못하겠습니까

 

지애씨는 그냥 맡기고 가면 되지만

그래도 거래가 성사된 분을

한 번 만나보려고 했으나

잘 안 되었다는 얘기가...

세븐일레븐 봤으니

중고나라도 보는 것이 인지상정

 

중고나라에서는

이런 서비스를 만들게 된

이런 저런 얘기가 있으니

놓치지 않고 보는 게 좋겠죠?

그래야 지애씨를

중고나라에서 모셔갈 확률이

0.930521%라도 늘어나지 않겠...

(그만해)

아무튼 세븐일레븐이든 중고나라든

지애씨 먼저 모셔가는 쪽이 승리 ^^

(아 제발 좀)

 

그리고 지애씨 인스타에는

뭔가 라면을 드시고 간 것 같은

흔적이...

 

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