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230704 키움히어로즈 시구 사진/움짤 모음 (Feat. 승리요정)

2023. 8. 4.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이 시구만 했다하면

그 날 시구한 팀이 승리해서

승리요정이라는 말이 붙었습니다

수정씨가 시타는 몇 번 했는데

시구는 이번에 키움에서 처음합니다

근데 그 주에 비가... 겁나 와서

예정되어있던 경기도 취소되고 그랬는데

(그래서 예인씨 시구도 날아가고 ㅠㅠ)

 

수정씨가 이 날

시구한 경기장은 고척돔

뚜껑을 뚫고

비가 오는 참사는 없어서

다행이도 무사히

시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신났다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좌완투수 와인드업

던집니다

 

깔끔하게 시구 마무리

아무튼 이 날 키움은 승리를 했고

어째서인지 이 경기 이후

급격하게 내리막길을 타는데

https://youtube.com/shorts/bVEkFr2gI2A?feature=share

.

니네들 업보때문이다!!!!

전 러블리즈가 아니라

현 러블리즈라고

이 새끼들아!!!!!!!!!

아리까리하고 모르면

그냥 쓰질 말던가

아니면 검색을 해보던가

멤버들이 그렇게

러블리즈 해체 아니라고 하는데도

하여튼 이게 다

기레기들 설레발부터 시작해서

할 말은 진짜 많아요 어휴

 

아무튼 시구 연습하는 수정씨

귀... 귀여워

 

아무튼 키움 화이팅

유튜브 담당자 빼고

 

비가 오긴 했어도

경기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라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이 날 기사 사진들도

 
 
 

첫 시구에 굉장히 들뜬 것 같은

수정씨 모습이 아주 잘 담겼네요

그리고 류수정 피셜

본인은 동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무튼

 
 
 

수정씨의 인생 첫 시구는

승리요정 등극하면서 대성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