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의 러블리즈 :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진(Jin/명은/지우)

2023. 8. 23. 06:1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낫포유 브랜드에

러블리즈 지우씨가 함께했습니다

 

 

https://youtu.be/l7NKNSYDKys

 

그러고보면

지우씨 최근 유튜브 영상에

CJ 미팅하는 장면이

잠깐 나왔었는데

 

 

 

 

그게 이거일 줄이야

 

 

 

 

이날 방송끝나고 했던

인스타 라이브에서는

본인이 엄청 떨었다고 했는데

어디가요?

 

 

 

 

시연도 꼼꼼하게 하고

 

 

 

능숙하게 소통하는 건

거의 프로라고 해도 되겠는데요

 

 

 

 

나중에 디어쥬도 이렇게

방송타는 거 아닌가 몰라

ㅎㅎㅎㅎ

 

 

 

 

아무튼 지우씨가 정말

러블리즈로 바쁘게 달려오다가

잠시 쉬기도 하고

이렇게 여러가지 활동들 하면서

본인에게 맞는 길을

지우씨만의 속도로

잘 찾아 나아가는 것 같습니다

 

 

 

기승전아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다른 브랜드 제품으로 나왔지만

나중엔 진짜 명은씨 디어쥬로 나오면

그건 그거대로 진짜 감동일 것 같아요

 

 

 

 

지우씨의 오늘을

응원합니다

언제나 그랬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