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생일 팬미팅 TO YOO 비하인드 움짤

2023. 8. 6. 05:2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CTIP48n8M4g

 

지난 5월 21일

생일에 팬미팅을 진행했던

지애씨의 팬미팅 비하인드

 

오늘도 귀엽고 예쁘고

좋은 거 혼자 다 하고

여기 진짜 좋은 거 혼자 다 하시는

형님이 계셨...

1부는 진짜

성우형님이 달궈주셨죠

넌 내게 반했어!!

그리고 취향저격 선물까지

형님 너무 부러워요...

 

그리고 1부에서

절대 또 빼놓으면 안 되는 손님

 

러블리즈 큰수정 등장

두분 케미가 정말 장난아니었죠

ㅎㅎㅎㅎㅎ

여러 곳에서

보내주신 선물도 짱짱

 
 

근데 지애씨가

이렇게 차려입은 이유

1부 끝나고

팬싸가 있었거든요

비하인드에서는

2부 팬싸가 없는 게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뭐 이렇게

레전드를 담아주셨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1부랑 2부랑 많이 달랐죠

게스트도 다르고

2부만을 위한

특별 무대도 있었거든요

지난 팬미팅 지애씨의 한이었던(?)

러블리너스 카니들의 우렁찬 응원법

아니 자막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애씨가 이렇게 신난 이유

멤버들과 함께하는 파티타임!!

요즘 배텐에서 더 젊어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명은 아니 지우씨와

예인씨와 함께해서 더 즐거웠던 2부

그리고 2부의 깜짝 선물이라고 하면

 

깊은 밤을 날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쟤튜브 커버 각이다!!!

아무튼 팬미팅 무사히 마무리

생일 축하해 유지애!!!

귀여워 진짜

 
 

2023년 5월 21일은

세상 가장 달콤한 날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