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220822 배성재의 텐 : 공포특집(?) 움짤

2023. 8. 25. 05:2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배텐에서는

매년 여름마다 공포특집을

하고 있는 것 같더군요

근데 날짜를 보니까

딱 작년 이 맘때

러블리즈 지애씨가

배텐 입성한 이후로

첫 공포특집을 진행했었습니다

https://youtu.be/MjKbitkPEq4

 

 

어째서인지

공포특집 아닌 것만 같은

공포특집이지만요

 

 

 

 

여러분 화면이 어두운 게 아닙니다

원래 이렇게 어두운 게 맞습니다

 

 

 

 

시작부터 기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지애씨는

공포특집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을지

 

 

 

 

아니면 험난한 여정이

지애씨를 기다리고 있을지...

 

 

 

꼰묘꼰묘해도 아니고

더잡 퀴즈쇼도 아니고

오싹오싹해

 

 

 

근데 여러분

이 날 공포특집이라기보단

거의 꽁트에 가까운 수준이었다는 거

아십니까

 

 

 

일단 1놀람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영화하면

빠질 수 없는 인형이죠

 

 

 

얻어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로도

지애씨를 위협해오는 여러가지 장치들

 

 

 

공포라고 쓰고 물리라고 읽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구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이런 어두운 환경도 적응되어가고

 

 

 

 

자연스럽게(?)

두루치기도(?) 하다가

 

 

 

오늘의 하이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이랑 UFC를 왜 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귀신이 좀 허당인 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자기 본분은 다 하고 가는 귀신

 

 

 

 

지애씨 겁주는 거 보다는

개그욕심이 많은 것 같은 귀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이게 공포특집인지

아니면 꽁트특집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희귀한 순간을

놓칠 수 없던 지애씨

 

 

 

 

저거는 공포라기 보단 신기한데요

 

 

 

 

아무튼 귀신은 이제 퇴근

정체가 궁금하신 분들은

코빨간배춘기 혹은

난아메리카노 유튜브 채널에서

찾아보시면 되겠고요

 

 

 

그렇게 귀신을 떠나보내고

 

 

 

 

오늘도 녹화는

잘 마무리되었다고 합니다

 

 

 

지애씨를 때렸던

처키와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