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마녀사냥 2023 모먼트

2023. 9. 9.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미주씨가 관찰예능

특히 연예와 관련된 걸 찍을 때

거의 항상 과몰입을 하고 있죠

근데 그게 또 미운 과몰입이 아니라

점점 빠져드는 과몰입이라서

더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미주씨가 이런 연예 프로그램은

OTT를 횡단하면서 정복하고 있죠

 

 

쿠팡플레이의 사내연애

웨이브의 썸핑

그리고 티빙의 마녀사냥 2023

 

 

디즈니 뭐하냐

눈치 있으면 니들도 하나 해야지

(뭐래)

 

 

 

 

사연 읽어주는 거부터

과몰입을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츄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내용하고는 별개로

미주씨가 과몰입하는 거나

귀여운 장면들이 많아서

 

 

  

아무래도 팬이다보니까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있더군요

ㅎㅎㅎ

 

 

 

그건 그렇고 이번에도

미주씨가 명MC와

함께하지 않았습니까

 

 

 

 

어떻게 보면 미주씨에게

인복이 계속 굴러오는 거 같아요

 

 

여러모로 MC 볼 때

선생님이 되어줄 분들을

많이 만났거든요

 

 

 

이번에도 좋은 분들 많이 만나서

 

 

 

 

미주씨의 케미가

더욱 돋보였던 것 같습니다

 

 

 

 

반가운 게스트 분들도 있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같은

버라이어티에서의 미주씨도

열심히 노력하고 또 매력적이지만

 

 

 

 

 

이런 과몰입 유발 프로그램에서의

미주씨도 정말 매력적이거든요

 

 

 

뭔데 이 귀여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런 부분들에서는

안테나가 프로그램같은 거를

잘 물어온다고 해야하나요

여러모로 그 회사랑 비교되는...

 

 

 

 

그 회사 얘기 안 하고 싶어도

안 할 수가 없는 ㅋ

 

 

 

 

아무튼

프로과몰입러 미주씨의

모습을 잘 담은 프로그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