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배성재의 텐 모먼트 : 추석특집 배텐오락관(이라고 쓰고 깡깡쇼 with 지애,명은,수정,예인)

2023. 10. 2.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지애씨가 배텐에 합류하고 나서부터

뭔가 러블리즈 멤버들이

배텐 특집같은 곳에

모습을 종종 비추곤 했죠

이젠 무려 고정이 2명이라지만

 

 

올해는 추석특집이 없는게

살짝 아쉽기도 합니다...만

어쩔 수 없죠

금요일에 추석이 떡하니 있는 걸

 

 

이런 명절 당일엔

배텐도 정상화(?) 해서

고품격(??) 라디오를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https://youtu.be/9eSUc12DlEA?si=UfFfd8NRlwq30ns4

 

 

그러면 대체 추석에

뭘 어떻게 했길래

명절마다 러블리즈 멤버들이

배텐에 놀러오게 된 걸까요?

 

 

 

 

때는 러블리즈가

오블리비아테 앨범 활동 마치고

망할 놈의 역병 때문에

온라인 콘서트를 준비하던

2020년 추석

 

 

 

 

온라인 콘서트를

무슨 방문판매하냐는 댓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만 봐도 아시겠죠

무슨 대환장파티가 펼쳐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러블리즈의 대활약상에 힘입어

 

 

https://youtu.be/5fFngtDY1H0?si=OAduku85oxUIPT1x

 

 

2021년 추석도 접수

이번엔 예인씨가 아니라

명은씨가 왔네요

 

 

그리고 이 날이 특별한 게

명은씨가 러블리즈 멤버들 중

배텐에 마지막으로 방문함으로써

러블리즈 멤버들이 모두

배텐에 한 번씩 거쳐가게 되는

진기록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어쩌다보니

지애씨만 모르는(?)

드레스 코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자마자 배디에게

너무 곰이라며

한 방 강력하게 선사하는 명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방송에서도 어김없이

러블리즈의 브레인 소리를 듣고 간

작은 수정씨였습니다

 

 

 

그러고보니 이 날

지애씨는 꼰묘꼰묘해 녹음도 이어서 했는데

전설의 '깡깡'소리가

이날 나온 거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syWgdotHnuU?si=5ES1LmbYSQf8syLQ

 

 

다시 진리의 쟤란빵이 방문한

2022년 추석 특집

 

 

 

 

녹음 전부터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러분

계속 부르는 이유가 뭐겠습니까

흥행이 보장된 조합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계속 발전하는 것 같으면서도

제자리에 정체된 이 깡깡함이

매번 개꿀잼을 터뜨려주기 때문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오는 금요일이죠

10월 6일에

배디가 아시안게임 중계로 비운 자리를

스페셜 디제이로 예인씨

그리고 지애씨, 수정씨가 나옵니다

생녹방 일정은

배텐 홈페이지나 인스타 참조하시고요

 

 

예인씨의 스페셜 디제이가 기대되는데

한편으로는

배텐에 혼돈과 슈트를 불러오지 않을까

기대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요

커밍쑨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