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놀면 뭐하니 : 주주시크릿 모먼트 - 결성

2023. 11. 11. 21:2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다짜고짜 실망부터하는 미주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귀엽죠 사랑스럽죠

ㅎㅎㅎㅎㅎ

 

 

 

 

꽃미남 게스트는 없답니다 하하하하

 

 

 

 

인정합니다 진짜

 

 

 

 

제가 그래서 러블리즈 입덕하고

케빵부터 치이고 ㅎㅎㅎ...

(하지만 지금은 모두 다 소중해)

 

 

 

 

아무튼 여차저차하여

 

 

 

주주시크릿 결성

 

 

 

 

저는 이 때도

놀면뭐하니의 '또 음악?'이라는 건

참.. 어떻게 안 되더라고요

1년에 1번 이런 식으로

쿼터제라도 둬야하나 진짜

 

 

 

 

이 때 밤이 무서워요 안무를

프리마인드가 만들어 주셨는데

 

 

 

 

러블리즈와 인연이

꽤 깊답니다

미주씨 솔로데뷔할 때도

안무 만들어 주시기도 했고

 

 

 

 

그리고 못 볼 걸 본 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 귀여워..

 

 

 

 

연습도 식후경

배도 채우고

 

 

 

 

한 지붕 아래에 있는

보이그룹의 처참한(!?) 실력에

 

 

 

 

1:1 개인지도 들어간 미주씨

역시 현직 아이돌이라

1타 강사다 이 말입니다

 

 

 

 

아무튼 열심 또 열심

연습에 연습을 거듭한 결과

 

 

 

 

크.... 겁나 멋져

이번에는 발라드로 돌아왔지만

댄스 발라드 다 되는 주주시크릿

어떻게 사랑 안 할 수 있나요

 

 

 

 

그건 그렇고

이제 곡도 있겠다

안무도 잘 빠졌겠다

 

 

 

 

음방도 돌고

행사도 돌아야하지 않겠습니까?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