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본격 학교 앞 간식 터는(?) 방송 : 학교 앞 on the Block 움짤

2023. 11. 13.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tkEx6uvGeo8?si=igY72rcpMvzMk4nA

 

 

러블리즈의 작은 수정

류수정과 서울시교육청의 만남

학교 앞 간식 터는(?) 방송

그리고 제목만 봐도 패러디 느낌나죠

ㅎㅎㅎㅎ

 

 

 

 

학교 앞 on the block

 

 

 

 

빵하 빵하

 

 

 

 

벌써부터 추억의 간식들 나오는 중

 

 

 

 

그리고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잠시 후 계속)

 

 

 

 

학생들이랑 인터뷰도 하면서

 

 

 

 

학교 근처

유명한 간식 탐방도 하는 컨텐츠

 

 

 

 

벌써부터 먹을 생각에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고래 초음파가 나온거면

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사랑스럽고 상큼한

수정씨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도

이 컨텐츠의 큰 장점이죠

 

 

 

 

생각보다 다양한 학교들을 많이 갔어요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골고루 갔었답니다

 

 

 

 

명MC 수정씨가

괜한 걱정을 다 하네요

 

 

 

 

이것이 남학생들의 쑥쓰러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에도 명물 간식을

 

 

 

 

맛있게 먹고

고민 상담도 하는

그런 시간

 

 

 

 

매미도 반겨주는

학교 앞 on the block

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학교 들어가볼까요

 

 

 

 

부르르르르를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마침 이번에 만난 친구들이

방송부라서

축하영상도 남겨주는 수정씨

 

 

아 근데 뭘 축하하냐고요?

개학을 축하합니....

좋은 거야 나쁜 거야

 

 

 

 

그리고 빵집 터는 빵떡이

 

 

 

 

美味

 

 

 

 

그리고 콘텐츠 말미에

수정씨가 이렇게 노래로

소감을 요약하는 시간도 있답니다

 

 

 

 

신났네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오는 날

류블리 진짜 귀엽다

 

 

 

 

가라는 학교 안가고

문방구부터 터는 수정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메뉴판 보니까

매점이 아주 그냥 예술이야

 

 

 

 

분위기 거의 교생선생님

 

 

 

 

어쩌다(?) 교생 실습도 한 수정씨

ㅎㅎㅎㅎㅎ

 

 

 

 

와 베레모 뭐야

 

 

 

 

수정선배 너무 멋있어요 ㅠㅠ

 

 

 

 

이건 무슨 일인지 직접 보시는 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수정씨가 인터뷰를 잘해요

 

 

 

 

학생들이 잘 참여해주는 것도 있는데

수정씨가 부드럽게 잘 이끌어줬어요

 

 

 

 

그럼 이번에도 어김없이

 

 

 

간식 타임

 

 

 

 

그날의 너 오랜만이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인사는 하고 가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교복입은 수정씨

1화에 박제되었던

모교 방문이 성사되어

서공예 교복을 입었습니다

 

 

 

 

본격 류수정 터미네이터 설

눈에서 레이저가 나가다니

ㄷㄷㄷㄷㄷㄷ

 

 

여러분 수정씨 말 잘 들으세요

안 그러면 레이저 맞아요

(너가 제일 나빠!!)

 

 

 

 

마지막이라 슬프지만

 

 

 

 

아주 오랜만의 모교 방문은

 

 

 

 

수정씨에게도 설레는 일이겠죠

 

 

 

 

어림도 없는 점프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자유투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들의 다양한 이야기도 듣고

같이 고민상담도 하면서

유익했던 컨텐츠가 아닌가 싶어요

 

 

 

 

물론 간식은 거들뿐 ㅎㅎㅎㅎ

 

 

 

 

아무튼 정말

 

 

 

 

수정씨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순간들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건 그렇고

빵 먹는 사진 거의 미식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기회로 또 만나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