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놀면뭐하니 : 주주시크릿 모먼트 - 라디오/음악방송/축제

2023. 11. 16.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대학교 축제 갈 때까지는

방송분량을 널널하게

가져가려고 했던 것 같은데

 

 

갑자기 그 다음주에

뭔가에 쫓기듯이

굉장히 빠르게 마무리했단 말이죠

뭐지 여론이라도 의식했나

 

 

 

 

 

아무튼 첫 행사를 뛰게 된

주주시크릿인데....

와 덮미주 진짜 미쳤네

 

 

 

 

어디로 가냐하면

아까 위에 썼듯

대학교로 갑니다

 

 

 

 

역시 이미주

본업 모먼트 장난 아니다

 

 

 

 

여기저기 아이컨텍해주고

 

 

 

 

관객들 사로잡는 무대매너까지

 

 

 

 

미쳤다 진짜

역시 이미주 본업이 최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행사 뛰고 먹는 식사

 

 

 

음악방송도 뛰고

음중은 예상했는데

엠카는 진짜 예상 못했어요

근데 또 생각해보면

목요일에 하는 음방이 엠카잖아요

방송국놈들 노렸네 노렸어

 

 

 

그리고 어째서인지

기합이 팍팍 들어간 라디오

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미주씨가

경례를 연습하는 이유

 

 

 

 

위문열차에

주주시크릿이 등장했습니다

 

 

 

 

아 이거 진짜

팬들 사로잡는 게

예사롭지 않다니까요

 

 

 

 

필! 승!

 

 

 

 

이 날 미주씨가 간 부대는

공군 10비였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주주시크릿 활동 마무리

 

 

그리고

놀면뭐하니 방송에는

안 나갔었는데

https://youtu.be/B_InZNcUmic?si=c_fghqxcks98SRMC

 

 

잇츠라이브도 나갔었어요

모두모두 챙겨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