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MBN 깐죽포차 제작발표회

2023. 12. 17. 05:2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진짜 러블리즈가 어쩌다가

러블리주(酒)라는 별명이 생겼는지

허허허..

 

 

그런 별명에 잘 맞는 프로그램을

지애씨가 들어갔습니다

https://naver.me/F0t3fDQw

 

♥전이랑 미모 담당♥ 상큼 막내 유지애 '깐죽포차'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BY KPLUS] 안녕하세요! 케플입니다 (꾸벅)오랜만에 우리 지애가 예능으로 돌아왔습니다~~ (짝짝 엄청 ...

m.post.naver.com

 

케이플러스가 찍어놓은

지애씨도 보고 가시고요

 

 

 

 

짜잔 MBN 깐죽포차

어제 첫방이었는데

다들 챙겨보셨나요?

 

 

 

 

쟤하 쟤하

 

 

 

 

벌써부터 지애씨가

어떤 활약을 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귀... 귀여워...

 

 

 

 

예고편이나 선공개를 봤을 때는

그냥 일만하는 게 아니라

손님들하고도 두런 두런 얘기를 나누는

그런 컨셉인가 봐요

 

 

대신 주인장님이 주인장님이다보니

깐죽거림이 더해진?

ㅎㅎㅎㅎㅎㅎㅎ

 

 

 

 

지애씨 토크는

라디오에서도 그렇고

여태까지 보여줬던 거도 그렇고

충분히 잘하고 있어서

 

 

 

 

아마 손님들하고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지 않았을까 ㅎㅎ

 

 

 

지애씨의 활약상을

지켜보도록 합시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