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엘르 코리아 엘르동 : 11월의 합정동 예인 움짤

2023. 12. 21.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5mQU81CJreM?si=rE2BmHJSapnfJsEM

 

 

11월에도 계속된 엘르동

이번에 예인씨가 찾아간 곳은 합정동입니다

아니 근데 썸네일 미쳤네 진짜...

 

 

 

 

이 미친 썸네일을

바로 확인하러 가봅시다

 

 

 

 

여러분...

밥 먹고 보고 계시는 거 맞죠?

시작부터 정말 미쳤네요

 

 

 

 

밥을 먹었으니

 

 

 

 

커피가 당연히 인지상정이죠?

(뭐래니)

 

 

 

 

정예인 분위기 뭐야 진짜...

 

 

 

 

이젠 빈티지 숍도 둘러보면서

소화를 시켜볼까요? ㅎㅎㅎ

 

 

 

 

예인씨한테 안 어울리는 게

도대체 뭘까요 진짜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조금 특별한 장소

 

 

 

 

부침개 오마카세라고 하네요

이젠 별의 별 오마카세가 다 나왔다지만

그래도 부침개는 솔깃하네요

 

 

 

 

11월의 엘르동에는

유독 이렇게 먹플레이스가 많네요

 

 

 

 

그만큼 많은 개성이 있다는 거겠죠

어쩌면 엘르도 지나친 곳을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플레이스로 알고 있을지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