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어느 날 우리 회사에 들어온 아이돌 알고보니? 힙지로딕댱인 시즌3 모먼트

2023. 11. 28.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제가 제목을 일부러

혀를 베베꼬아서 썼다던가

그런 게 전혀 아닙니다

 

 

https://youtu.be/PxktjWNWHsU?si=8b10svPGGBUkRTvo

 

 

애초에 시즌1부터 제목은

"힙지로딕댱인" 이었으니까

 

 

 

 

아이돌 출신이다보니

들어오자마자 시선집중

 

 

 

 

하지만 이곳은

연예계와 또 다른 험난함이 있죠

 

 

 

 

 

근데 이 분위기라면

음....

 

 

 

 

뭔가

대형사고만 치지않으면

만사 OK일 것 같은데요?

 

 

 

 

쓰읍....

뭐지 이건?

왜 꼭 스파이같은 행동을 하는 거지?

 

 

 

 

그리고 본인들 광고타임까지

알뜰살뜰한 웹드라마

 

 

 

 

아니요

예인씨 너무 예쁘다고요 ^^

 

 

 

 

주변 동료선배와의 관계 A+

 

 

 

 

깡깡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짬밥 어디 안 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드라마의 말미에

계속해서 수상함 폴폴

 

 

 

 

이렇게 해맑고 순수한 예인씨에게

도대체 무슨 사연이 있길래

 

 

 

 

갑자기 시작되는

 

 

 

 

플러팅 강의 현장

 

 

 

 

헐... 정예인 뭐야

예쁜 거 보면 기억상실 걸린다더니

헐... 정예인 뭐야

예쁜 거 보면 기억상실 걸린다더니

헐... 정예인 뭐야

예쁜 거 보면 기억상실 걸린다더니

(뭐래 진짜)

 

 

 

 

응? 갑자기 애교?

 

 

 

 

아니 이거 자기들 사심 채우려고

이런 대본 만든 거 아닙니까?

 

 

 

 

분량을 2배로 만들었어야지!!

(뭐래 진짜 아까부터)

 

 

 

 

하지만

 

 

 

 

예인씨를 엄습해오는 그림자

 

 

 

 

평범한 직장인 생활을 꿈꿨지만

 

 

 

 

그녀에게 찾아온 소식은...

 

 

 

 

이 웹드라마

나름 멀티엔딩이 있답니다

 

 

 

 

물론 투표를 통해서

한가지의 엔딩이 먼저 정해지고

 

 

 

 

나중에 다른 엔딩이 공개되었어요

 

 

 

 

예인씨는 화려함을 찾아

다시 떠나갔을까요?

 

 

 

 

아니면 이렇게

지금처럼 회사에 남아

 

 

 

 

여느 평범한 직장인들처럼

 

 

 

 

페이북과 함께

맥주를 한잔 기울였을까요?

(뭔 소리지?)

 

 

스토리는 솔직히 모르겠고

예인씨가 연기 잘한다는 건 알겠습니다

더 다양한 이야기에서 활약하는

예인씨가 더욱 기대되는 웹드라마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