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서울괴담 모먼트

2023. 8. 17. 02:11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원래는 OTT로 가려던 서울괴담이

어쩌다보니 스크린으로 가서

약간 본의아니게

지수씨의 첫 스크린 데뷔작은

서울괴담이 되었습니다

OTT를 염두하고 만들다 보니

서울괴담이라는 영화 자체는

여러가지 공포 이야기를 모아놓은

옴니버스 성격이 강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웨이브에서는 에피소드 별로

따로 볼 수 있게 만들어 놓았더군요

그리고 또 하나의 소식은

OCN에서 서울괴담을 하더라고요

여름에 맞춰서 나오는 거 같네요

역시 영화는 OCN이지

(응?)

 
 
 
 

시사회랑 무대인사도

몇 번 있었고

https://pelzfan.tistory.com/391

 

[러블리즈 서지수] 220422 스튜디오 문나잇 지수 움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유독 스튜디오 문나잇에 러블리즈 멤버들이 많이 온 것 같은 이 느낌은 대체 뭘까요 역시 마성의 문스타님인가... ​ ​ ​ ​ 아무튼 첫 영화, 첫 스크린 홍보 차 ​ ​

pelzfan.tistory.com

 

홍보차 네이버나우에

나온 적도 있었고요

 
 
 
 

왜인지는 몰라도

이 날 햄버거가 땡겼다고 합니다

아 그러고보니까

지수씨가 연기한 <얼굴도둑>에

땡기....

스포니까 넘어가겠습니다

 

 

 

아무튼 귀여운 지수씨

ㅎㅎㅎㅎㅎ

그건 그렇고

지수씨의 <얼굴도둑> 에피소드는

그렇게까지 막 잔인한 건 아니더라고요

피튀기고 사지가 어쩌고 저쩌고

그런 수준이 아니라는 거지

잔인하긴 잔인합니다

한편으로는 공포물 입문용으로

어쩌면 좋을 것 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왜냐하면 저는 공포물이라는 장르를

찍먹조차 하는 걸 두려워하는 사람이라서요

근데 지수씨 서울괴담 얘기를 쓰려면

안 보고 쓸 수는 없으니까

지수씨꺼만 일단 보긴 봤습니다만...

그래도 공포물은 공포물이더군요

 

 

 

이게 아마 예고편에 있었을 건데

딱 봐도 공포감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본인도 놀라고

팬들도 놀라는

지수씨의 에피소드

 

 

 

 

지수씨가 맡은 역할은

화장품 매장에서 일하는

인플루언서 꿈나무인데

특징이라면 욕망이 넘쳐 흐릅니다

 

 

 

현주에게 무슨 사연이 있었는지는

OCN에서 보시거나

웨이브에서 보시면 되고요

 

 

 

그러고보니 트위터 블루룸에서

홍보도 했었네요

 

 

옴니버스를 한데 묶다보니까

트위터 블루룸에도

배우 분들이 총출동하셔서

굉장히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많죠?

스케줄 때문인지

못 오신 배우분들도 있지만

서울괴담 패밀리는

거의 대가족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이 날의 백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도둑> 보시고 오면 아실거에요

일부러 코믹하게 하긴 한건데

저게 사실인 걸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에 서울괴담 치면 나오는

영화 컷들인데....

아무튼 여러분 가장 중요한 건

 

 

공포영화니까

마음의 준비를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