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본격 현실자매의 우당탕탕 쇼츠 웹드라마 언니랑 잘산다 모먼트

2024. 1. 10. 02:11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TsazLdqfQDXEadn1Rkx8wc6HawousYCj&si=gOawswJ77X5CxUSv

 

언니랑 잘산다

나... 어쩌다 동생이랑 살게 된 거지? 언니랑 사는 게 힘들까, 동생이랑 사는 게 힘들까...? 다 이렇게 살잖아 - 자매 외전 [언니랑 잘산다]

www.youtube.com

 

지수씨가 쿠팡 쇼츠 웹드라마로

촬영했던 '다 이렇게 살잖아'의 스핀오프

'언니랑 잘산다'입니다

 

 

지수씨도 지수씨지만

여동생도 보다보면 킹받는 것이

아... 역시 현실자매란 이런 거고

꿀잼이란 이런 것이구나

 

 

 

 

시작부터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 방치범 습격현장

 

 

 

 

나도 모르는 카드결제

 

 

 

 

즉각조치

 

 

 

 

이게 분명히

웃기려고 더 과장된 상황을

연출하는 건 알겠는데

 

 

 

 

어째서인지 보면 볼수록

우리네 현실과

그리 멀리 떨어진 얘기도

아닌 것만 같은 느낌

 

 

 

 

맨날 싸우고 지지고 볶아도

 

 

 

 

내 동생 아프면

 

 

 

 

또 걱정되는 것이

언니의 마음 아니겠습니까

 

 

 

 

어디 놀러갔다 왔으면

기념품....은 개뿔

 

 

 

 

대신더

맛있는

음식을

해드리겠

습니다

 

 

 

 

이렇게 보면 우애가 참 좋아보이죠?

응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가장 킹받는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놀리기 바쁘지만

 

 

 

 

그래도 역시 동생한테는

언니밖에 없더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