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헤드스파7 광고 촬영 비하인드 미주 움짤

2024. 1. 7.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F1pbyOROksI?si=u8lrDdfxZt4W8Q8I

 

 

아주 오랜만에

미주씨 유튜브에 올라온 컨텐츠

헤드스파7 광고 촬영 비하인드입니다

다른 거 할 때도 찍어주지!!!

 

 

 

네 아무튼

무비스타 아니 광고스타 미주씨

 

 

 

 

벌써부터 프로의 기운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여러분

 

 

 

 

근데 왜 귀엽죠...?

그야 당연히 미주씨는 모태큐티니까

 

 

 

 

그리고 미주씨는 이 거울씬에서

 

 

 

 

엄청난 열연끝에 오케이 사인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험난한 오케이 사인을 향한 여정은

직접 보시는 거로 하고

 

 

 

 

이게 미주씨 단독 모델이 아니죠

놀면뭐하니의 비즈니스 커플이

이렇게 같이 모델이 될줄

누가 알았겠습니까....가 아니고

 

 

먼저 데려가는

광고주님이 승리하는 겁니다

헤드스파7 사랑합니다!!

(갑자기 뭐래)

 

 

 

 

미주씨가 이렇게

자연 속에서 어우러지고

숲의 여신처럼 보이는 게

당연한 겁니다

 

 

러블리즈 - 오블리비아테 뮤비 캡쳐

 

 

미주씨는 네이쳐 그 자체라서

(뭐래 진짜)

 

 

 

 

그리고 수트 입은 미주씨는

너무 치명적이야 진짜

 

 

 

 

출력 오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결과물은...

여신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잔망잔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광고 촬영은

길어지고 또 길어지고

 

 

 

 

급기야 정신줄 놓기 직전의 미주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송을 부르면서

정신줄도 날아가는 것만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촬영이 장시간 이어져도

미주씨의 프로정신과 아름다움은 계속된다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