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지구 반대편 팬과 특별한 순간 : 내가 뭐라고 미주 움짤

2024. 1. 31.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는

모처럼 괜찮은 예능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세상 어딘가에는

나를 지지하고 응원해주는 팬이 있고

그런 팬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는

힐링예능이지 않았나

 

 

솔직히 아시아에서도

우리한테 이름이 익숙하지 않은

그런 나라에서 팬이 있다고하면 놀랄텐데

아예 대륙이 달라진다면...?

 

 

https://youtu.be/pEc0ts0Xltc?si=YMu2UzXmSaoepQ3M

 

 

이건 진짜 놀라움 그 자체였죠

조셉 팬이 브라질에서 날아온 것만해도

이미 말 다했습니다

 

 

미주씨 팬은 유럽에서 날아왔네요

그것도 아주 멀리에서...

 

 

 

 

패널의 미주씨는 당연히

 

 

 

 

역시나 프로 과몰입러의 면모를

ㅎㅎㅎㅎㅎ

그래도 울 때는 괜히 저도 맴찢...

 

 

 

 

아무튼

슬로바키아에서 멀리 날아온

보보를 만나러 갈 시간입니다

 

 

이게 처음에 채팅으로 얘기하는데

그 때 애칭이 보보였어요

 

 

 

 

점점 긴장되어가는 미주씨

 

 

 

 

누가 짱구 좋아하는 거 넘어서

사랑하는 거 아니랄까봐

가방에 흰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연하게 기다리고 있다가

 

 

 

 

드디어 만났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놀랄 거 같은데요

놀라는 게 뭐야

저도 미주씨처럼 굳을 것 같아요

 

 

내 팬이 유럽에 있어? 남미에 있어?

근데 그 팬이 내 앞에 있어?

 

 

 

 

귀여워 ㅋㅋㅋ

 

 

 

 

슬로바키아가

유럽에서 내륙 국가이다보니

바다가 없습니다

 

 

그래서 수산시장에 왔는데

무비스타 뭐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해산물을 먹고

 

 

 

 

둘째날입니다

 

 

 

 

본격적으로 바다 투어하나 했더니

날씨는 엉망진창이지

미주씨는 문 열다 눈 다쳤지

 

 

한동안 미주씨가

눈에 무슨 밴드같은 거 붙였길래

도대체 뭔 일인가 했더니만

그게 여기서 다친거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부채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날은 캠핑을 왔습니다

 

 

 

 

내 최애랑 같이 캠핑하는데

최애가 나를 위해 요리를 해?

이건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추억이죠

 

 

 

 

미주씨한테도 잊지 못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모로 찡하게 만들었어요

나를 응원해주는 팬이

지구 반대편에 있다는 거도 놀라운데

두 분이 같이 만들어낸 추억이

이게 괜히 사람을 뭉클하게 만들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