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MBN 깐죽포차 모먼트 : 사랑스럽고 똑소리나는 막내 지애 (그리고 소주 회오리)

2024. 1. 22. 05:2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지애씨가 이렇게 예능 고정이 된 거

데뷔하고나서 처음이지 않나 싶어요

지애씨가 진짜 발군이라서

예능도 하라고 하라면 잘 할 거 같은데

드디어 하게 되는군요

 

 

 

 

막내 직원 출근

 

 

 

 

첫 출근에 걱정되는 건

누구나 다 마찬가지죠

 
 

 

 

하지만 지애씨도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겁니다

 

 

 

 

사장님따라서

겁나 빨리 적응 완료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출근부터

사장님과 함께한 음주를 뒤로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일해봅시다

 

 

 

손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이곳은 깐죽포차입니다

 

 

 

 

다음날 아침

모두를 만족시킨

조식으로 문을 연 지애씨

지애씨가 요리도 참 잘 합니다

 

 

 

 

그리고 모처럼 가진 힐링시간

 

 

 

 

그러면 다시 뭐다?

일하는 시간이다

 

 

 

 

그리고 또 다시 힐링시간

철저한(?) 워라밸이 보장되는

이곳 깐죽포차

 

 

 

 

사실 이게 노는 게 아니랍니다

전부 다 벤치마킹과 홍보를 위해서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리고 홍보하는데

빠질 수 없는 게 있지 않습니까

 

 

 

 

바로바로

깐죽포차 챌린지

저기 MBN님들...

이거 이벤트 없어요...?

 

 

 

 

그리고 뭔가 탐나보이는(?)

후드티와 함께

 

 

 

 

오늘은

회식입니다

 

 

 

 

그리고 세상이 가르쳐 준

지애씨의 소주 회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탐내고 계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벤치마킹을 위한 노력을

 

 

 

 

...이 아니라

얼큰하게 무르익는(?) 밤이었습니다

 

 

 

 

그리고 혹시

이거 메이킹필름 있으면

쇼츠라도 살포시 풀어줄

착한 방송사나 소속사 어디 없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