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본격 시즌2로 돌아온 쿠팡 쇼츠 웹드라마 다이렇게 살잖아 부부외전 지수 모먼트

2024. 2. 4. 02:1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쿠팡의 쇼츠 웹드라마가

3개나 이어지게 되었네요

 

 

https://youtu.be/yL2SG3lkDAc?si=bugFBraInGdItUnn

 

 

"다 이렇게 살잖아 시즌1"에서

현실자매란 이런 것이다

"언니랑 잘 산다"를 거쳐

시즌1 말미에 언제 골인했는지

이번 웹드라마는

"다 이렇게 살잖아 부부외전"입니다

 

 

 

 

아 물론

 

 

 

 

평화롭기만 한 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처음에는

알콩달콩 하기도 하고

 

 

 

 

꽁냥꽁냥이란 이런 것이다

 

 

 

 

아주 제대로 보여주나 싶었지만

 

 

 

 

지수씨의 동공지진은

과연 왜 일어났을까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이제 혼자 밥을 챙겨 먹다가

 

 

 

 

둘이 같이 먹기도 하고

 

 

 

 

근데 또 지내다보면

 

 

 

 

서로서로 챙겨주나 싶다가도

 

 

 

 

놀리기 바빠서 응징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음... 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맨날 이렇게

투닥 거리고 싸우는 것 같지만

 

 

 

 

사실은 그 어느 커플보다도

정말 알콩달콩하게 살고 있다는 점

 

 

 

 

물론 싸우는 일이 더 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