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엠넷 커플팰리스 미주 티저 움짤

2024. 1. 17. 14:1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연초에 미주씨가

또 새로운 프로그램 MC가 되었다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https://youtu.be/geifkImwJ5c?si=QWufvB0doo4f-xVa

 

그동안 미주씨가

연애관찰프로그램에 나가서

정말 과몰입이란 이런 것이다를

톡톡히 보여줬는데

이번에 또 보여주겠네요 ㅎㅎㅎ

 

 

 

 

엠넷이 종종

연애프로그램을 만들어왔는데

이번엔 그 스케일이 허허허...

남자 50명에 여자 50명?

 

 

 

 

엠넷 이 자식들

도대체 이렇게까지

스케일을 크게 키워서 뭘하겠다는 거지

 

 

 

 

도저히 감이 안 옵니다

남자 몇 명, 여자 몇 명

이렇게 나온 건 많이들 봤잖아요

 

 

 

 

근데 50:50?

여기서 1호로 결혼식 올리면

CJ 지분이라도 떼어 주는 건가요?

ㅎㅎㅎㅎㅎ

 

 

 

 

아무튼 첫 방송 1월 30일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미주씨가 인스타에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몇 개 올려줬는데

 

 

 

 

티저에 있던 미주씨는 어디가고

 

 

 

 

귀엽고 때론 치명적인

미주씨만 남아있

 

 

 

 

어... 꽃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