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엘르 코리아 엘르동 : 1월의 을지로동 예인 움짤

2024. 3. 4.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엘르 코리아와 함께하는 엘르동

2024년에도 계속됩니다!!

https://youtu.be/Wxw-jCWNddc?si=X55fvQYfqPHDNspU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엘르동의 원동력입니다

그러니까

엘르 인스타랑 유튜브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싹 다 하시고

(뭐래니)

 

 

 

 

근데 이번 1월 엘르동은 뭐랄까

유독 예인씨가 영화를 찍은 듯한

그런 느낌이 많이 들었네요

 

 

 

 

예인씨가

타코를 아주 맛있게 먹고있는 이 곳

올디스타코 입니다

 

 

 

 

뭔가 이국적인 풍경이

엘르동을 촬영한 게 아니라

어디 음식 다큐멘터리나

영화 찍으러 간 건 아닌가

 

 

 

 

이번에 향한 곳은

 

 

 

 

카페 도탑다

여기도 분위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1월 엘르동은 진짜

예인씨 데리고 영화 찍으려고

아주 작정을 했구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가장 영화같았던 건

 

 

 

 

아 이걸 어떻게 참아요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무슨 전시회같은 곳이냐고요?

 

 

 

 

로스트앤파운드 라고

위스키 바와 브런치가 일품이래요

 

 

 

 

예인씨 위스키 좋아하는 건

어떻게 또 알고 이런 장소를

엘르동 진짜 센스가 폭발한다

 

 

 

 

마지막은 헬카페라는 곳입니다

이번 1월 엘르동은 진짜

가게 분위기가 하나같이 다 미쳤어요

 

 

 

 

이런 분위기 좋은 곳만 골라가면

엘르동이 당연히

영화가 되는 거 아니겠냐고요

어? 무비스타?

(갑자기?)

 

 

 

 

2월의 엘르동도

앞으로의 엘르동도

기대 안 할래야

안 할 수 없게 만드는 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