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오드삭스 X 러블리즈 예인 컬렉션 X 무신사

2024. 3. 21.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최근에 무신사랑 콜라보가 참 많네요

아 예인씨의 경우에는

무신사는 그냥

거들어주는 걸지도 모르겠지만

https://www.musinsa.com/app/plan/views/48341

 

신상품전ㅣ오드삭스 × 러블리즈 예인 컬렉션-기획전(SHOPPING TOPIC) | 무신사

오드삭스 × 러블리즈 예인 컬렉션 상품을 최대 30% 할인 + 쿠폰 10% 할인으로 만나보세요.

www.musinsa.com

 

 

아무튼 이렇게

오드삭스와 콜라보를 하게된 예인씨

 
 

아 근데 화보 진짜 잘 뽑혔네요

양갈래 정예인 미쳤다 ㅠㅠ

 
 

오른쪽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다니까

양말 사실 분들은 놓치면 안 되겠는 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