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유지애 x 류수정 : 어벤걸스 (Lovelyz Jiae x Sujeong : Avengirls Gif)

2020. 3. 10. 23:0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tv.naver.com/v/12792804

 

[어벤걸스] 러블리즈 수정이 왔또!

네이버 나우. | 어벤걸스 Bonus Clip. 지'애' 최'애' 러블리즈 수정이 와또~! '최애'캐미💕보여준 온에어 현장을 영상으로 만나보아요 매주 월-금 오후 10시 <어벤걸스>를 네이버앱에서 들어보세요.

tv.naver.com

 

어벤걸스 화요일 호스트

러블리즈 유지애

오늘은 지애씨의 최애

류블리 수정씨와 함께합니다

 

예쁜멤버 옆에 예쁜멤버

귀여운멤버 옆에 귀여운멤버

나우가 뭘 좀 아네요

(...네?)

 

실시간 댓글 읽는 중

네이버앱의 나우에서는

실시간으로 댓글도 달고

호스트도 채팅할 수 있다는 사실

(이렇게 쓰면 되죠?)

 

무슨 댓글이 있나 볼까요

빵---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애 수정 티키타카 >>

1라운드

어벤걸스에서 원하는 요일은?

 

그래도 매너플레이

일단 화요일 건너뛰고

 

한번 쯤 해보고 싶다면

금요일이 좋다는 수정씨

금요일 호스트가

에이프릴 나은씨

From APRIL Official Twitter

 

네...

나은씨인데

(신곡도 나왔던데)

(진솔씨랑 듀엣이던데)

(에헤이 본론으로 돌아가!!)

 

옛날에 같은 샵을 썼다고 하네요

그 때의 그 추억과 함께

추억은 방울방울

(화면 조정 중)

나은씨에게 보내는 편지까지

어우 어벤걸스 너무 달달해

 

<< 지애 수정 티키타카 >>

2라운드

약속 펑크내는 모 멤버

약속 펑크 좀 내지말라고

이렇게 어벤걸스에서 외치는 사연

 

그건 아마도

지애씨 마음 속 3번 출구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야하기 때문에

늦는 건 아닐런지요

음... 이 타이밍에

고라니 울음소리가

한 번 나오면 됩니다

 

<< 지애 수정 티키타카 >>

3라운드

왜 같은 옷을 3벌씩 사는가

아니 왜요?

왜? 왜? 왜?

 

지애씨도 여러벌 산다는데

 

면도 좋고

안 늘어나고

촉감도 좋을 것만 같고

 

데일리 데일리

데일리 패션

그렇게 깊은 뜻이

(....뭐래)

 

티키타카와 함께

꿀잼이었던

어벤걸스의 어느 화요일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