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케이x유지애x류수정 : 정체모를 브이로그 (Lovelyz Kei x Jiae x Sujeong : V-Log(?) Gif)

2020. 3. 13. 22:2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갑자기 트위터에

브이로그 3개가 연달아 올라옵니다

대표님 당신 대체

야생의 러블리즈 브이로그가

나타났다!!!

갑작스런 카메라 대시에

놀라 숨어버린 지애

이게 왜 브이로그나며

어이없어하는 쟤쟤

 

이것이 자본주의 리액션인가

(아니야 이 바보야)

 

그래도 열심히 촬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음... 저 손가락이 가리키는

렌즈같은 게 뭔가 많아보이는 게

요즘 그 인덕션인지 뭔지

그거 같아 보입니다

의문의 지애로그

- 끝 -

마찬가지로 경계하는 수정

 

 

똑같은 반응입니다

이게 왜 브이로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생의 브이로그에

빵 터져버린 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촬영 중인데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의 수정로그 요약

: 웃다가 끝남

응?

왜 어디서 많이 본 장면같지

아니 대표님

갑자기 그렇게

카메라 들이밀지 말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의 수정로그

- 끝 -

 

그리고 케이...

이제보니 셋이 다 있었네요

도대체 언제 찍은 거야 이거

 

그래도 열심히 리액션 중

(??? : 오오오오 연예인~~~~)

케이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케이도 피해갈 수 없는

세기말 카메라워킹

 

요즘 근황은

운동 중이래요

시작한지는

얼마 안 된거 같다고 하지만...

운동 얘기를 하다가

대표님도 다이어트를 한다는데

아.

음.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이 브이로그들

무슨 의미를...

(화면 조정 중)

그리고 갑자기 시작된

살림장만(?) 얘기

그렇게 강한 부정을

앗....

아아아.....

 

그래도 뭐든

나와서 좋네요

그러니까 울림은

그 곳간 풀....

아... 일단 찍어야겠...죠...?

당장 찍지 못할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