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사진] 메이크스타 화보 메이킹

2020. 7. 20. 00:2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 주의 *

화보집 사진 아닙니다

메이킹 영상 캡쳐와

메이크스타 홈페이지 사진,

멤버들이 러블리즈 인스타그램에 올린

비하인드 컷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러블리즈의 메이킹스타를 통한

화보집 프로젝트가 있었죠

Alwayz Lovelyz

 

 

좀처럼 보지 못했던

컨셉들이 꽤 많았답니다

 

그래서 다들...

포스가 장난아니에요 ㅠㅠ

 

수정씨 ㅠㅠ

 

이런 화보집 아니면

언제 또 이런 장난 아닌 컨셉 만나겠어요

ㅠㅠ

 

러블리즈도

블랙이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ㅠㅠ

 

역시 메이크스타

화보집 맛집이다

 

 

화보집으로

러블리너스들을

뒤집어 놓으셨다!!

(뭐래)

 

 

근데 화보집 컨셉이...

 

 

이렇게 블랙만 있는 건

또 아닙니다..

 

일상 / 몽환 / 느와르 / 슈트

이렇게 네 가지나 있다구요

 

이렇게 화사한 화보도 있지만

 

근데 일단...

저희 슈트랑 느와르에

좀만 더 치이고 가실게요

 

으아아아 케빵 ㅠㅠ

(정신차려 이 바보야)

다시 메이킹으로 돌아와서....

저기 지수씨 케이씨...

혹시 사진 남는 거 있으면

좀만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뭐래 ㅋㅋㅋ)

일상화보 찍고있는 막내라인

ㅠㅠ

짝뚜야 ㅠㅠ

 

다들 화보 장인이라니까요

소울씨 ㅠㅠ

러블리즈 언니라인 ㅠㅠ

조합 짜는 거도

메이크스타가 정말 맛집이네

(뭐래 이 바보가 진짜)

 

화보 촬영도 하고

모니터링도 하는 미주씨

 

이런 4:4 조합도 찬성입니다

메이크스타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무엇보다도...

 

이건 진짜 미쳤다고요

 

ㅠㅠ

팬메이드라서

우리가 컨셉 투표하긴 했지만

 

아 진짜 잘 뽑았다

(뭐래)

 

이렇게까지 슈트랑 느와르가

난리나도 될 일인가요 ㅠㅠ

 

물론 일상도 너무 잘 뽑혔고

 

몽환도 몽환인데

 

으앙

ㅠㅠ

꽃케이다

명---하

명은씨도 화보 잘 찍는다구요

모니터링하는 보컬라인

그리고 쟤쟤는...

 

일상화보에서는

정말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ㅎㅎㅎ;;;

 

짓----하

 

 

그리고 이런 한정판은

역시... 쟁여놔야 제 맛이죠

 

 

메이크스타가 남는 게 있으면

아마 팔기는 할 거에요

남았을런지는 모르겠지만...

 

뚜뚜 ㅠㅠ

쟤쟤는 밝은 분위기도 어울리지만

 

이렇게 무거운 분위기도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있죠..

그냥 세상이 유지애 중심으로

빙글빙글 도는 거죠 뭐

(.....네?)

 

 

소울씨 ㅠㅠ

화.보.장.인.이.수.정

(와~~!!~!!~!~~~)

(아니 저기요...)

 

미주는 사랑입니다

그러니까 러블리즈 V앱 놀러오세요

미주씨한테 퐁당 빠질걸요

아... 진짜 이런 화보가...

다시는 안 온다고 하면

 

당연히 묻고 더블로 가야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뭐래)

 

 

아 진짜

러블리즈는 사랑입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