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왓츠인마이백 (What's in my bag!) 움짤

2020. 7. 20. 00:4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ZN93tSDF3Kk

 

 

* 주의 *

해당 영상들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덕후라 러블리즈만 보고 움짤을 올렸지만

광고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근데 페북에서 먼저

제품 홍보하는 프리퀼이 나왔는데...

마뷰텔도 직간접적인 요소는 있었지만

이건 좀 대놓고 하는 거 같아서...

 

 

 

음.... 괜찮은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러블리즈 미주 입성

 

본격적으로 미주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는가

(뒤적뒤적)

여러가지 화장품들도 있지만

책도 들어있네요

문학소녀 분위기 잡기 실패

ㅎㅎㅎㅎ;;;

밥 먹고 다들 양치하시죠?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한

여분의 양말과

 

향수와 화장품

 

그리고 비상식량

(화면 조정 중)

그리고 선글라스...

잠시 패션쇼 타임입니다

 

선글라스를 장착하면

아이돌 모드의 이미주가

나온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러블리즈 노래 중에

인형이라는 노래가 있었구나

(뭐래?)

https://youtu.be/ILee9Ctb-rc

 

한밤중에 포근한 분위기를 찾는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노래입니다

(화면 조정 중)

선글라스를 장착한

미주의 런웨이...

아니 출근길을(?)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도 추천하고

 

크림도 추천하고

 

근데 오른쪽은 거의

홈쇼핑에서 많이 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Q&A 시간

이런 엔딩이라

죄송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부엉부엉 부엉부엉

 

 

하지만

부엉이라고 놀리는 지수를 본

미주의 반응은...

TMI

V앱 도중에

우연히 어느 팬 분이 만든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하필...

부엉부엉 부엉부엉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