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베이비소울] 200415 V앱 움짤 : 안경 소울은 사랑입니다

2020. 7. 20. 00:4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video/185905

 

[V LIVE] it's gonna be another day with a sunshine🌞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러블리즈 아기리더 베이비소울

보이스 온리 V앱이 많았던 어느 날

카메라 있는 V앱이 찾아왔습니다

 

 

 

 

안경소울은 사랑입니다

ㅠ_ㅠ

 

 

 

그리고 사실 소울이 V앱을 하면

꼭 찾아오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설명은 이거면

충분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울씨의 목소리는 뭐랄까

방송시간도 그렇고

밤에 하는 라디오 DJ 느낌이어서

 

 

V앱을 들으면

수면유도는 덤이랍니다(?)

 

 

 

아 참 그러고보니

이 잠옷은 띵근이 선물이래요

그건 그렇고

앞에 플래카드

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밤에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밤이 아니어도

지쳐서 뭔가 재밌는 게 필요하시다면

 

 

러블리즈 V앱에 살포시 놀러오세요

다른 건 몰라도... 재미는 많아요

ㅎㅎㅎㅎㅎ;;;

 

 

그럼 빠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