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지수로그(브이로그) 움짤 : 우주로켓, 운전, 산책

2020. 7. 20. 00:5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eN2ahXkd5PM

 

러블리즈 멤버들이 아무래도

카메라 하나씩 들고다니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인데요 ㅎㅎㅎㅎ;;;

러블리즈 지수씨의 브이로그가

또 나왔습니다

(짝짝짝짝)

 

 

오늘의 지수로그 컨텐츠는

반려견 우주로켓과 함께하는

좌충우돌 일상 라이프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서지수가 느껴진거야~

아... 너무 예쁜데...

지금은 미모를 충전하는 시간입니다

근데 저게 부은 거라고요...?

그럼 난 복어인데...

(뭐래 이 복어가)

아무튼 촵촵촵촵 두드려주고

부드럽게 발라주면

세상 가장 예쁜 귀신이 나타납니다

팬들에게는 굉장히 친숙하죠

지수의 반려견 우주&로켓

까만 친구가 로켓

하얀 친구가 우주

오~ 말 잘 듣는데요

ㅎㅎㅎ

과연 양치도 얌전하게 할 수 있을지

먹는 거 아니야 로켓아

ㅋㅋㅋㅋㅋㅋㅋ

로켓이 알아차렸을 때는 이미 늦었다고

근데 이번엔 우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양치를 당한(?) 로켓

그리고 이번엔

무려 드라이버 서지수

좌우 반전 주의

뭔가 프로의 향기가 물씬

이렇게 차를 몰고 나간 곳은

공원이군요

그래요 멀찌감치 떨어져 다닌다면야 뭐

산책은 여기까지고

지수로그도 여기까지입니다

짓--빠

(지수 빠이라는 뜻)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