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데일리 짝뚜 : 청바지

2020. 8. 14. 15:2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데일리 류블리로 하고 싶었지만

발음하기 힘들어서

그냥 데일리 짝뚜가 되었습니다

Lovelyz Official Instagram

 

사실 뭘 입어도

빛이 나는 수정씨이지만...

 

Lovelyz Official Instagram

 

유독 뭔가 눈에 띄는 게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청바지로...

ㅎㅎㅎ;;;

Lovelyz Official Instagram

 

진짜..

흰색 상의에다가 청바지 입는거

무난하고 기본적인 것 중에

진짜 기본적인 거일텐데

Lovelyz Official Instagram ​

 

이게 이렇게 빛날 일인가요

게다가 저 묶음머리는 또 뭔데요

 

Lovelyz Official Instagram

 

 

진짜 이렇게 잘 어울리기

세상 어디에 있냐고요

아 여기 있구나

(뭐래 이 바보가)

  Lovelyz Official Instagram ​

 

어... 안경이다...

 

안경도 멋진 아이템이죠

(심쿵)

 

누가 이거보고

스티브 빵스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블랙도 너무 잘 어울려요

ㅠㅠ

 

로켓...

아니 짝뚜펀치

(악!)

 

이건 진짜

캠퍼스룩이라고 해도 믿겠다

 

 

아 진짜 류블리 ㅠㅠ

 

 

옷이 류블리 빨을 받는다는 건

이젠 조금 식상한 표현같으니

류블리가 날개인 거로 하겠습니다

(....뭐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