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캡쳐] 류수정(러블리즈) - Tiger Eyes

2020. 10. 10. 22:03덕질합시다/Music Video

728x90
반응형

Title :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

Artist : 류수정(러블리즈)

Note : 류랑이한테 잡혀가면 입덕

러블리즈의 두 번째 솔로는

짝뚜 류수정입니다

(짝짝짝짝)

컨셉이 어떻게 나올까 했는데

호랑이로 무장하고

팬들 마음을 잡으러 왔습니다

잡혀가면 입덕이죠 뭐

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배경은 인천 어딘가라네요

도대체 이런 정보 어떻게 찾는 거지

탐정하시는 팬들 진짜 대단하다니까요

 

 

지금 보니까 굉장히 시원하네요

저렇게 파란머리까지 잘 어울리면

안 어울리는 거 없다는 얘기잖아요

ㅠㅠ

 

 

확실히 기존 러블리즈 색깔하고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느낌이라

이거 진짜 작정하고 나왔구나

이런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오늘의 TMI이지만

이 파란머리 계속 유지 중인 이유가

아마 다시 못해볼 거 같아서였다죠

근데 진짜 파란 머리가

유행이 꽤 오래가나봐요

아직도 활동하시는 연예인 분들 보면

파란머리가 계속 나오고 있으니까요

류랑이님 포스 ㄷㄷ

아.. 진짜 미쳤다 그죠..

근데 티저가 꽤 화려해가지고

뮤직비디오에도 무슨 스토리가 있나?

뭐 그런 생각도 했었는데

 

 

뭔가 특별한 스토리라기 보다는

그냥 치명적인 류랑이 모먼트가

한가득인 느낌적인 느낌

네...

이런 장면들이 있어서

뭔 액션영화라도 찍나 싶었는데

액션영화보다 역시 류수정이죠

(응?)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던 류랑이는

마침내

이건

막다른 곳으로 몰린 게 아닙니다

느껴지십니까?

점점 이렇게 다가오는

여러분의 마음을 훔쳐가버릴

괴도루빵 류랑이가

(뭐래 진짜 재미없어)

근데 아무리봐도 진짜

이런 류블리

 

 

너무 찰떡이야

ㅠㅠ

 

 

혼자 시크하고 도도하고

멋진 거 다 한 다고요

ㅠㅠ

음.. 아무래도 베스트 컷은..

저는 기관실이요

 

 

솔직히 말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다 빛나는데

그걸 어떻게 골라요 ㅋㅋㅋㅋ

 

 

아... 아니 정말로요...

류랑이한테 잡혀가서

이렇게 탈출할 수 있을 거라고요?

가능할 거라고

생각하신겁니까

불가능해요 그거

절대 탈출할 수 없어요

한 번 잡혀가면

그대로 입덕이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