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캡쳐] 에이프릴(APRIL) - Now or Never

2020. 10. 10. 22:20덕질합시다/Music Video

728x90
반응형

Title : Now or Never

Artist : 에이프릴(APRIL)

Note : 이 여름을 불태우고 싶다면

 

'예쁜게 죄'에서 '라라리라라'까지

멤버들 개인 활동들이 있기는 했어도

앨범 공백은 좀 길었죠...

요즘 아이돌 판에서

그 정도 앨범 공백도

이젠 꽤 길게 느껴질 법도 합니다만

다행이도 지난 앨범까지의 시간들이

여러모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 줬죠.

그리고

이번에는 물 들어올 때

제대로 노를 저으려는 모양인지

여름 스폐셜 앨범까지 나옵니다

음.. 바닷가 안 가본지도

꽤 오래된 거 같네요

날이 많이 덥지만

멤버들은 등대에서

시원해보이는 마린룩을 입고 있네요

잠깐만요

너무 잘 어울리잖아요 나은씨...

전지적 아기시점...

아니 전지적 에플시점...

 

아니 이 두 분은

심장폭격하려고 작정했냐고요

진솔 금발에

채원 파란머리에 단발

(오 미친)

나은씨는 무슨 라푼젤이야

머리가 마음대로 늘어났다 줄어들어

진솔씨 금발 처음 공개되었을 때

채원씨도 파란 머리로 염색했길래

'아 금발 해보고 싶어서 했나보다'

이랬는데

(채원씨 핑크머리 컴백인 줄 알았던 적이 있어서...)

아예 그냥 앨범을 들고 나오시네

(화면 조정 중)

근데 이 분들

모래구덩이 파고 뭐하세요?

???????????????????

네?

에!?!?!?1?1?

- 훔쳐가면 무기징역!!

글쎄요.. 나은씨도

예쁜게 죄인 거 무기징역..

(그만!)

 

 

 

다들 미모가

라리라라라 해버렸다..

헤어나올 수가 없는 비주얼이다

(응?)

 

그리고 원래 금발은..

갑자기 깜짝 튀어나오면 정말..

미치는 법입니다..

금발이든 뭐든 염색이 진짜

평소에 머리 스타일이

크게 변하지 않았던 멤버들이라면

더더욱 그렇고요...

 

어딘지 몰라도

바다가 참 맑고 시원해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요트타러 가는 거에요?

예나씨는 진짜

어디 공주님 같아요

 

아.. 여기가

디즈니 뺨치는

봄의 나라 공주님들 모임이었지..

(뭐래 진짜 재미없어)

 

사실 채경씨는...

한국과 천국의 혼혈이라는 것이

드디어 밝혀졌다고 합니다

(....................)

이쯤되서 곡 제목 다시

'Now or Never'

지금 아니면 안 된다

즐길 수 있을 때

열렬하게 즐겨야

후회가 덜한 법이겠죠

그렇죠 레이첼씨..

그러고보니까 '라라리라라' 때

파란 머리를 레이첼씨가 했는데

이번엔 채원씨가 단발치고 파란머리를...

둘 다 잘 어울려서 탈이죠

뭐든 잘 어울려서 탈인 게 죄라면

역시 그냥 예쁜게 죄..

(아니 이 양반이 진짜)

예나씨는 진짜

빨간 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인연이 빨간 실로 묶였다고 하면

예나씨랑 파인에플이랑 엮인 것도

그런 것 중 하나겠죠?

 

 

진짜 금발 칭찬합니다

진솔씨 죄는

금발 안 한 죄...

(죄송합니다)

 

이게 진짜 여름 여신인 걸까요

나은씨 정말... ㅠㅠ

왠지 채경씨도

뭔가 다른 색으로 염색하면

되게 잘 어울릴 거 같지 않아요?

나만 그런가...

아 맞다..

이 뮤직비디오 포인트가

군데군데 숨어있는 '파인에플'입니다

ㅋㅋㅋㅋㅋ

- 아까 그거 훔쳐가신 거 아니죠?

- 두 눈 부릅뜨고 지키고 있거든요?

- 아.. 죄송해요..

이따 저녁 파티때 오시면

고기 같이 구워 먹어요

 

 

에이프릴 멤버들의

다음 코스

해변가 드라이브.....

완전 미쳤네 진짜....

 

그리고 멤버들 컨셉이

복고풍인가봐요

아 맞다..

채경씨 드라이버였지..

 

근데 이건 진짜

'예쁜 게 죄'로 설명 안 되는데요

이거보다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그런 표현 어디 없을까요?

 

'오 나의 여신님'

이런 건 너무 느끼한 거 같은데

흐음...

채경씨 뭐가 좋을까요..

그냥 채경씨처럼 그저 '빛'인 걸까요

흐음... 도통 모르겠다...

 

 

멤버들 자동차모델해도 되겠어요

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음...

예나씨 너무 더워보이는데

모델.. 아니 드라이빙을 했으니

여름하면 또 수영장이죠

 

저기 누워만 있어도

진짜 완벽한 휴가가 될 거에요

 

 

 

 

자동차에 이어

이번엔 선글라스 광고를...

가즈아!!!!!

 

먹거리도 있으면 더 좋죠

금방 만든 신선한 쥬스와

꽁꽁 얼려놓은 아이스크림

그리고 멤버들의 심장폭격이면

올 여름도 무사히 잘 지나가겠네요

(....응?)

 

 

사실 아이스크림에

특별한 게 숨어있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으로 짠

 

 

 

그리고 보트타면서 즐기는 멤버들

어... 여기서 갑자기

보트를 뒤집어버리는 상상을 했는데

죄송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 보트들이 모이면

피자 완성

(갑자기 배고파지는데...)

 

그리고 수영장에서 멤버들은

 

물총싸움을 합니다

 

 

솔직히 뮤직비디오 보는 것만으로도

뭔가 시원해져요

 

 

바닷가에서 드라이빙하고

수영장에서 물총쏘고

쥬스 마시고 아이스크림 먹는 걸 보는데

그거 안 보고

어떻게 안 시원해져요

이제보니까

인사이드 아웃에 '기쁨이'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컵을 쌓아놓은 이 방

응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음료수로 짠

 

 

멤버들의 파티는

 

 

아마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절대 끝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음... 불꽃놀이...?

 

밤에도 뛰어놀기 보다는

캠프파이어처럼

차분한 대화의 시간을

가지기는 무슨

어림도 없지

 

여름날을 이렇게까지

불태울 수 있다니

그래도 꿈사탕... 아니

꿈나라가는 시간까지

보지는 않기로 해요 우리

 

 

불꽃놀이도 좋죠..

무슨 행사만 하면 펑펑 터지는

불꽃들을 보는 재미가 있죠

 

 

그리고 해가 저물어 갈 때쯤의

 

 

프릴이들은 더 멋있습니다

이번 앨범이

'Now or Never'랑 'Paradise'

노래가 총 2개인데

'Now or Never'가 낮이라면

'Paradise'는 밤이에요

 

 

낮이고 밤이고

에이프릴의 여름나기는

이보다 더 특별할 수는 없을겁니다

정말 할 수 있는 건

 

다 해버린 에이프릴 멤버들

그리고 채원씨는

귀염뽀짝 양갈래를 또..

나은씨도 아까 했더만...

폭격이 융단폭격이었나봐요

(뭐래 진짜)

 

그리고 진솔씨는

간만에(?) 긴 머리 봐서

뭔가 반가운 느낌도 ㅎㅎㅎㅎ;;;;

(사실 이진솔 긴머리파입니다..)

(근데 금발파로 바꿀래요..)

 

 

 

Now or Never

어느 때보다 더 뜨거울

에이프릴의 이 여름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