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캡쳐] 김남주(에이핑크) - Bird

2021. 4. 25. 22:42덕질합시다/Music Video

728x90
반응형

Title : Bird

Artist : 김남주(에이핑크)

Note : 솔로 안 시켜줬으면 정말 너무했지

에이핑크의

3번째 솔로 데뷔 주자 남주입니다.

 

음... 이제 보미만 하면 되거든요?

난 아직 안녕 굿바이 코인을

버리지 않았다 플레이엠...

시작은 제단 위에 누워있는 남주

출근하기 싫어서

학교가기 싫어서

5분만 더 자는 모습 같군요

(시작부터 아무 말이나 막 갖다 붙이지마)

어... 그리고 이건 또 뭘까요

모래밭에서 일어나는 것만 같네요

어... 제단에서 굴러 떨어지신 건...

아니겠죠...;;;

아무튼 일어났어요

출근하기 싫어도

학교가기 싫어도

일단 눈은 떠야죠 으어어어어

(아무 말이나 막 하지 말라니까)

확실히 이게 남주 색깔이기는 하죠

강렬한 퍼포먼스와 보컬의 황금밸런스

곡 얘기 잠깐 하자면

(여자)아이들 소연님이 곡을 써서

화제를 몰고 왔었죠

그걸 알고 들으니까

이거 아이들 수록곡이나 서브로도

괜찮을 것 같다... 그랬었죠

흐음.. 저기 있는 가루들이

우리의 근심걱정같아 보이는 건

기분 탓 아닐지도 모르겠군요

저 멀리에는 새로운 세상이

음... 글쎄요

아직까지는

살짝 망설인 것 같습니다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미 날아오를 준비는 끝났거든요

이렇게요

(싹뚝)

잘가라 나의 미련

그러거나 말거나

나는 내가 갈 길을 갈고

내가 갈 길이 없으면

날아가면 그만이라오

뭐 그런 의미 아닐까요

가다가 잘못되서 나뒹굴게 되면

그거는 그거대로 즐기면 되는 거고

어차피 마이웨이라면

멋있게 날아가면 그만이죠

가끔가다 복잡한 길에

방해받을 때도 있겠지만

그런 거 복잡해도 풀면 그만이고

안 되면 더 높이 날아가면 끝이죠

개인적으로는 이 장면은

연출이 인상적이었죠

이 조명 나오는 장면들은 다 그래요

저 파란 거 심지어 빙글빙글 돈다고요

아.. 그리고 제가 주저리주저리

얘기하는 걸 뮤비 해석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 있을 거고

이 글도 그러려니 하시겠지만

1/3은 나름 해설이고

1/3은 주접이고

1/3은 잡담입니다

노래 제목이 Bird인데

새가 역시 나와줘야겠죠...?

아닌가요 ㅎㅎㅎㅎㅎ;;;

근데 꼭 눈빛이

뭔가 굉장히 강렬하고

누구를 잡아먹을(?) 것만 같은

그런 눈빛입니다만...

잡아먹는다는 것 보단

위압한다고 하는 게 더 맞겠네요

아니지 매의 눈이라면

잡아먹는 게 맞잖아

(뭐래 진짜)

뭔가 덤더럼 생각나는 장면이죠

뽀미가 춤을 추던 장면이 있었는데

오늘은 남주가 춤을 춥니다

저 물보라 좀 보세요

노래는 약간 동양풍이라지만

글쎄요 뮤직비디오 처음 봤을 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이건 클레오파트라가 맞는데요

네. 암만 봐도 클레오파트라야.

이 모든 걸 꿰뚫어볼 것만 같은

이글이글한 눈빛을 보십시오

(이글이글)

너무 노잼이라서 그런지

남주씨가 절 잡으러 오시는데요

(아니야 이 바보야!!)

근데 이것들은 뭐죠

뭘 다 하나씩 무섭게 들고 오세요

이거 설마

와장창!

그 누구도 남주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이 순간 가장 높이 올라

모두를 내려다 봐야하고

반대로 밑에서

모두가 우러러 봐야하는 건

남주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렇게

대관식도 하는 겁니다

어... 이거 목걸이 차는 장면이에요

오해하시면 안 돼요

귀걸이도 하고

왕관까지 딱 써주면

남주 여왕님 취임하셨습니다

조명 때문인지는 몰라도

눈빛이 한층 더 강력해졌습니다

남은 건 선포하는 것 뿐입니다

이제 내 시대가 왔다

왕관이 진짜 화려하긴 하네요

정말 화려한 남주

아무튼 대관식도 하셨는데

 

뭐가 남았나 생각해보니

 

​이젠

세계정복 길만 걸으면 될 것 같아요

(뭐야 갑자기 엔딩 왜 이래)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