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앨범] 나은 x 진솔 : 시간차 (Digital Single with We X)

2021. 1. 6. 18:26덕질합시다/ALBUM

728x90
반응형

'We X' 프로젝트로 나온 특별앨범입니다.

메이크스타랑 뮤직카우(구 뮤직코인)

둘이 조금씩 섞였다고 보시면

이해하기가 좀 빠르실 거에요

펀딩을 진행해서 목표치에 도달하면

특별히 제작한 앨범도 받고

저작인접권에 대한 권리 일부를 얻습니다

당연히 많이 사면 그 만큼 파이가 커지죠

첫 주자로 나섰던 에이프릴 나은 x 진솔

'내 이야기' 라던가 '밤 하늘 별' 같은 곡에서

둘의 조합이 많이 좋았었기에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뭐... 에이프릴 좋아하는 거도 있구요... ㅎㅎ;;)

근데 We X 가 착불로 보낼 거라더니

진짜 착불로 보냈.......;;;;;;;

택배비 선결제 좀요...

때마침 집에 있어서 망정이었지...;;;

 

어쨌든 디지털 싱글을

특별앨범으로 만든 거라서

별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고퀄리티를 뽑았네요 ㄷㄷ;;

이 엽서는

'시간차' 뮤직비디오도 나오는

일러스트들을 활용했네요

포토카드까지 넣어주셨네요?

와우

그냥 싱글 앨범을 만들었네요

안에 자켓도 있어 ㄷㄷ;;

(그러니까 택배 착불 좀 어떻게 좀...)


<< Track List >>

1. 시간차

2. 시간차 (Piano Ver.)

3. 시간차 (Inst.)

김형석 작곡가에 김이나 작사가

거기에 훌륭한 보컬인 나은, 진솔

이 노래는 오래 두고 생각날 때

가끔씩 꺼내서 들으려합니다.

겨울과 봄 사이의 어느 시간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이 찾아 오거든요.

https://youtu.be/w5gESnOvRmw

 

P.S.

이번 '시간차' 곡은

에이프릴의 'Da Capo' 앨범

CD Only Track으로

만나실 수도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