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리얼리티 :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Ep.3

2021. 2. 6. 17:38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본격적으로

아침밥을 건 게임을

시작하게 된 러블리즈

https://youtu.be/fQndOdDZPWw

 

시작부터 지애씨가 몰이를 당하는데

 

본격 박자를 쪼개고 타고 노는

MC 지애

근데 표정은 또 왜....

4명이서 사자성어 이어말하기

 

자신감이 별로 없던 미주씨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OO)

어째저째 멤버들이 모였는데

무사통과

 

통조림 햄 걸고하는 다음 게임

웬일로 잘 풀리나 했는데

고란대왕님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바로 1실책 추가

이 구역 팩트폭격기 소울

(화면 조정 중)

어째저째 또 통과했습니다

어 뭐지 PPL인가요

비비고 맛있죠 ㅎㅎㅎㅎㅎ

역시 만두는 비비고

(.....응?)

저기 명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일 1깡하시는구나

그리고 미주씨는.....

몰래 남은 거 훔쳐가려다 걸렸습니다

근데 이제 겨우 1차 전쟁이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_햇반_뜯기.gif

계란말이가 아주 예술인데요

미주씨 요리솜씨가 꽤 수준급이래요

요리하는 거 좋아하신다고

(그런 의미에서 케이와 쿡방 어때요...?)

그리고 몰래 먹으려는 고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비비고가 최고입니다!!

(응...?)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면서

즐거운 아침시간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스케줄이 휴식인데

벌써부터 불신지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수긍하는 쪽

힐링이라는 단어가 어처구니 없는 쪽

벌칙분장이 나을거라는 말에

명은씨가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그룹 보호 자막입니다)

지금부터 '코인'을 잘 쌓아야

딴짓을 할 수 있는데

여기 또 강탈하는

한 사람.....;;;;;;;

 

코인 개수에 만족하는 지수씨

 

그리고 절대 만족 못해서

강탈의 강탈의 강탈하는 미주씨

휴식시간이 과연

무사히 잘 지나갈 수 있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