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리얼리티 :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티저

2021. 2. 6. 16:38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2020년을 강타한

러블리즈 리얼리티

 

https://youtu.be/DMWOeL8IHtw

 

사실 예견된 리얼리티이기는 했어요

틱톡에서 라이브 방송하면서

리얼리티 촬영을 언급하기는 했거든요

음... 근데 별책부록이라

'지금, 방구석'처럼

쉬어가는 리얼리티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러블리즈는

뒷통수를 또

크게 얻어맞은 것 같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애, 예인, 수정은

벌써 폭발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케이는

ㅎㅎㅎㅎㅎㅎ;;;

(가망이 없어....?)

 

늦잠자서 망친 것 같은 명은(진)

그리고 이 구역의 바른생활반장 소울

기본적인 리얼리티 진행방향이

'철저한 계획표 준수'인 거 같아요

주어진 시간에 시키는 일만 해야하고

어떠한 일탈도 허용하지 않는 방식

 

아니 근데 무슨 티저를

영화 찍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에 빵 터진 예인, 지수

 

미션하는 진과

또 삐진 거 같은 지애

(아니예요 지애님 안 삐졌어!!!)

 

억울함 터진 것 같은 짝뚜

혼자 공포영화 찍는 큰뚜

 

그리고 이 두분은...

바닥에서 대체 뭐하고 계시는 거죠

아무튼 리얼리티다!

아무튼 러블리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