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리얼리티 :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Ep.1

2021. 2. 6. 16:4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리얼리티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https://youtu.be/eY0j_fRlO5s

 

 

이번에도

범상치 않은 오프닝과 함께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만드니까

진짜 무슨 영화 찍으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티저때는 진짜 뭔가

가망이 점점 사라지는 것 같았는데

그래도 여기는 뭔가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그리고 에너지가 너무 과했던 걸까요

서프라이즈 해야하는데

케이 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황토크 중입니다

지애씨가 화분을 나눠줬다는데

못 받은 한 사람...;;;

여러분 이거 예능입니다

진지하게 받아들이시면 곤란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틱톡 라이브 하러 왔다가

'러블리즈 다이어리' 소식을 알게된

다른 멤버들

이번 럽다는

러블리즈에게

또 어떤 험난함을 선사할까요

일단은 생활계획표를 짜면

거기에 최대한 맞춰준다는 제작진

그리고

음... 저 지금 왜 오싹해졌죠...?

케이의 마피아 발언에

뭔가 마음에 안드는 미주씨

또 다른 러블리즈 리얼리티

'지금 방구석'에서 난리난 전력이 있어서

우리 마피아는 잠시만 내려놓기로 해요

잠깐만요 지수씨

링피트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하는 운동

= 공복운동 = 힘듬

= 제작진 마음에 듬

 

지애님 CG입니다

 

 

그리고 이 분들 리액션이

왜 이렇게 됐는지는

꼭 예능으로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씨 계획에 환호하는 멤버들

부부의 세계를

몰아보시겠답니다

그리고 고기 굽는 거랑 이거랑 저거랑

전부 제작비 플렉스!!!

당연한 거 아니겠어요?

아 제작진놈들 진짜

피카츄가

피카 = 피디카드

(............)

(화면 조정 중)

지수씨가 왜 불안해하는 걸까요

정답)

미주씨가 너무 예능판으로

계획을 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먹고 게임

점심먹고 게임

저녁먹고 게임

그리고 명은씨는

단체로 찜질방에서 힐링하자는 의견

(하루종일?)

(그냥 알아서 할게요)

그래서 멤버들은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요?

하지만 벌써 피곤해 보이는 걸요...

그리고 짝뚜는 또 왜요

ㅎㅎㅎㅎ

다들 넘어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애씨는 코끼리 코를 돌다가

길을 잃었습니다

8명이서 장을 보자는 얘기이지

8명이서 싸우자는 얘기가 아닙니다

그리고 예인씨는 왜

혼자 눈에 잘 안 띄는 곳에서

고기를 먹는 거죠

 

그리고 좀비게임도 있어요

영화도 보는데...

음... 지수씨 취향은 아닌 걸까요?

아니 스마트폰을 왜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간식이 있어야겠죠

ㅇㅇ 그러하다

조만간 만나게 될 본편

멤버들이 과연 힐링을 하고 올지

아니면 고생이란 고생을 또 할지

To Be Continued...

근데 케이씨는

역시 우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우유 뭐하냐 진짜)

728x90
반응형